국어 중 1-1학기 4. 메모하며 읽기(1)내나무 연구수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3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번 중학교 교육 실습에 사용했던 연구 수업 자료입니다. a+ 받았습니다.
- 목차
-
차 례
Ⅰ. 제 7차 국어과 교육과정
Ⅱ. 본시 교수 - 학습 계획
1. 단원 개관
2. 단원 학습 목표
3. 단원 학습 계획
4. 지도상의 유의점
5. 학생 실태 조사
6. 교수 학습 활동
7. 본시 수업 설계서
Ⅲ. 학습지
Ⅳ. 형성 평가
- 본문내용
-
․메모하며 읽기의 중요성 알기
․메모하기의 개념 알기 ①
․우리의 생활에서 메모 상황 찾기 ②
․메모하기의 장점 알기 ③
․생각메모, 내용메모 알기 ④
․‘나무타령’동영상 시청 ⑤
시청소감 말하기 ⑥
․‘내나무’읽기 ⑦
․교과서(메모되어 있지 않은) 학습지에 자신의 생 각, 느낌 메모하기 ⑧
․자신의 메모와 교과서 메모 내용 비교해 보기 ⑨
․자신의 메모 습관 점검하기 ⑩
․내나무 의미 생각해보기 ⑪
․단원 정리 및 중요 부분 재강조 ⑫
․자기점검 및 평가 ⑬
․차시 예고 및 과제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4세 20명 관찰일지,발달평가 (평가제/평가인증)
-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
- `헐 하우스에서 20년` 줄거리와 느낀점
- [보육실습일지] 만1세, 만2세 4주간 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 실습일지)
- 어린이집 영유아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데카르트] 데카르트의 사상과 철학(방법서설, 코기토 에르고 숨, 심신이원론)
- 정서행동장애 아동을 이해하기 위한 이론적 배경(신체생리모델, 심리역동모델, 행동주의모델, 인지모델, 생태학모델) 중 1가지 이론을 선정하여, 해당 이론에 근거한 사례 아동 지도 및 중재방법을 작성하시오
- 나의 교직관 레포트
-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내용,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사례,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자료,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 관련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