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신서비스 모델
1. 신서비스의 개요
2. 아이템 선정 및 분석
3. 사업성 분석 – 시장분석, 타겟시장
4.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 아이디어 : 아침을 거르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른 아침 배달 서비스 , 건강을 생각하는 분위기.
- 아이디어 모델 : 체질에 따른 아침식사 배달
- 수익모델 : 음식배달
기업 및 제품에 대한 개요 : 4가지 체질에 맞는 음식 선정, 아침에 식단에 맞게 배달
- 사업배경 : 바빠진 현대인의 삶, 외식비의 증가, 소득의 증가 ,건강 중시 풍토,여성의 사회 활동 증가
- 틈새 및 기회 : 맞벌이 부부의 증가
- 경쟁우위 : 직접 배달에 의한 접근성 용이
- 대상고객과 시장 규모 : 전문가, 수험생
- 고객의 문제점과 제공하는 가치
: 가정의 보수적 경향,셀프서비스
- 편안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식사 제공
- 가치 제공방식 : 배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계획서」아침식사 배달업체‘미(味)아미(Ami)’항 목주요내용제출일교과목중소기업론담당교수님□ 목차1. 회사개요 및 로고2. 사업 목적3. 사업 전망4. 제품 개념5. 경제성 분석 - 손익분기점 계산 대차대조표6. 마케팅7. 생산ㆍ판매 계획8. 자금 조달 계획9. 원자재 조달 계획10. 조직 및 업무※ 첨부. 추정 재무제표(1~3년)※ 첨부. 사업자등록증1. 회사 개요구분내용비고업체명미아미(味Ami)사업영역아침식사 배달업자본금○○

  • [사업계획서]아침식사 배달 서비스 사업계획서
  • 사업내용① 회원제 아침식사 배달서비스② 차례상,제사상,잔칫상 서비스2. 창업동기 및 사업아이템 선정과정1) 사업아이템의 선정우리팀은 모든 팀원을 공동출자의 동업의 형태를 취하며, 팀의 리더는 의견 중제, 행정적 직무를 벗어나지 않도록 노력했다. 사업아이템 선정에 있어서도 공정과 질적 향상을 위해 경쟁원리를 따랐다. 각 팀원 별로 1~2개의 아이템을 약식으로 사업계획서로 작성해서 평점에 의해 정안과 부안을 선택하는 방법을 택했다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
  • 사업계획서1. 회사 개요 및 로고 아침플러스의 탄생과 로고아침식사 배달업이라는 사업 컨셉을 잡고 우리가 가장 먼저 한 것은 그에 어울리는 브랜드명 선정이었다. 그리하여 정한 사업체 이름이 바로 “아침플러스”이다. 아침의 영문 표현인 morning 과 아침식사를 통해 아침 맑고 건강한 기운을 받아 하루하루 더 plus 된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어느 업체보다 고객의 몸과 마음을 생각하는 업체로 다가서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담았다.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서비스 사업계획서
  • 아침 식사 배달 서비스 사업에 관한 연구마케팅 원론 레포트제 출 일: 2003.11.28과 목 명: 마케팅 원론담당교수: 팀 명: 아침 밥상팀 장: 팀 원: 목 차I. 사업 대상 선정 이유 4II. 사업 환경 분석 5II-1. 시장의 특성 5II-2. 주요 경쟁 업체 6II-3. 소비자 특성. 7III. 신설 회사 설립 8III-1. 회사 설립 배경 8III-2. 주요 제품 8III-3. 조직의 구성 10IV. 마케팅 전략 11IV-1. STP 전략 11IV-2. 4P mix 전략 13V. 신제품 출시 및 광고 14V-1. 신제품 출시 14V-2. 광고 14I. 사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 사업계획서
  • Business ModelREPORT선정 배경 아침식사의 중요성 우리가 먹는 밥상이 ‘약상’이다맞벌이 부부, 독신자 지속적 증가 추세‘3S’ 의 소비 트랜드 급증빠르게(Speedy) 간편하게(Simple) 저렴하게(Saving)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올 상반기 할인점 히트상품 분석 결과, ‘3S’가 불경기의 주요 소비패턴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빠르게(Speedy) 간편하게(Simple) 저렴하게(Saving)’. ‘3S’형태의 사업은 소비자의 욕구 충족에 적합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