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잡스 -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그는 어떻게 청중을 설득하는가?
Steve Jobs’ Presentation
책 소개
21세기를 대표하는 새로운 성공의 아이콘이자,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의 마스터로 알려진 애플 컴퓨터의 CEO,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다룬 책
저자 김경태
한양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나와 워싱턴주 대학 IAPP과정을 밟고 현재 C&A Expert 대표이사 겸 원장을 맡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의 프레젠테이션 전문포럼 ‘파사모’ 교수 단장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동방 광고전략 모델」「알수록 어려운 광고, 알고 보면 쉬운 광고」가 있다.
Steve Jobs’ Presentation
Contents
무엇을 어떻게 전하려 하는가?
⇒ 오프닝을 장악하라
⇒ 프레젠테이션은 구조가 핵심이다
⇒ 뉴스가 될 만한 것만 이야기하라
왜 그 방법이 필요한 것인가?
⇒ 믿게 만들려면 입증해 보여라
⇒ 즐거워야 성공할 수 있다
⇒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에 보여줘라
어떤 성과를 얻고 싶은가?
⇒ 나를 위한 무엇이 담겨 있는가
⇒ 감동적인 마무리를 준비하라
⇒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이 남긴 것
무엇을 어떻게 전하려 하는가?
오프닝을 장악하라
에피소드
비 유
사 례
인용구
질 문
상상유도
드라마연출
시사이슈
강력한비쥬얼
가벼운유머
“오늘 아침, 여러분께 보여 드릴 놀라운 것들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고전 명작들이 그러하듯 오늘 저의 프레젠테이션 또한
3막으로 구성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론] 참여적 리더십, 규범적 리더십
  • 잡스 김승묵 (2008), 성공한 사람들의 리더십 사례, 거목정보스티브 잡스, 그는 누구인가? 픽사를 이끌고 와

  • 사람을 끌어당기는 공감 스피치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조사분석
  • 스티브 잡스 - 카리스마 넘치는 흡입력과 장악력,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에는 흡입력과 장악력이 있다. 그의 스피치는 어김없이 매출과 직결되고 새로운 역사를 창조한다. 짧지만 명료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하나의 완벽한 드라마를 보는 듯이 진행이 매끄럽고 청중을 압도하는 여유와 태도를 지녔다.데일 카네기 - 옛날 이야기를 들려주듯 재미있게, 데일카네기는 “의사소통 능력은 기술이자 예술”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열심히 훈련을 하면

  • [조직행동론] 애플apple의 커뮤니케이션
  • 그렇게 함으로써 충분히 신뢰를 얻은 후에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조건을 제시하였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산책 제안은 잡스가 직접대면 방식이 중요한 의사결정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이해함과 동시에 의사소통의 방해요소인 의사소통분위기, 시간의 압박, 선입견 또는 선택적 경청, 반응적 피드백의 부족, 타인에 대한 민감성 부족 같은 부분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내린 선택이었다고 볼 수 있다.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스티브잡

  • 애플의 창시자 [iCEO 스티브 잡스]
  • 잡스 부부에게 입양되었다. 기술자인 아버지 덕분에 스티브는 어린 시절부터 기계에 눈을 뜨게 되었고 다섯 살이 되던 해에 나중에 실리콘밸리라고 불릴 마운틴 뷰로 이사를 하게 된다. 주변에 엔지니어들이 넘쳐났기 때문에 전자공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 이중의 효과가 있었다.그다지 풍족하지 않은 환경이었으나 스티브 잡스는 특유의 낙천성과 고집, 그리고 타고난 설득력으로 하고 싶은 대로 살 수 있었다.기술과 달리 학업은 잡스에

  • 마케팅 전략수립
  • 청중들에게 전할 것이다. 버블프로젝트: SM&RT와 여성커리어 개발센터라는 표시 이외에 설문지 모델로 스티브 잡스의 사진을 사용하였다. 나머지는 말 풍선으로 채워 경북대학교 전체 학생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SM&RT를 간접적으로 알리는 계획이다. 3)인적 판매(Personal selling) SM&RT의 1기수들에게 명함을 만들어 줌으로써 더욱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감과 소속감을 높이겠다. 이와 동시에 SM&RT 1기들의 개인적인 대외활동에서 주변의 학생들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