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0년대 전반시의 성격 - 서정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940년대 전반 시의 성격-
<목차>
Ⅰ. 여는말
Ⅱ. 1940년대 전반 서정주의 시의 성격 -친일시와 비친일시를 중심으로
1. 1940년대 전반 서정주의 비친일시
2. 1940년대 전반 서정주의 친일시
3. 1940년대 전반서정주의 친일시와 비친일시의 공통점과 차이점
Ⅲ. 기회주의자 서정주 - 왜 그는 친일문학을 해야 했나.
Ⅳ. 1940년대 전반 서정주의 시에 대한 현대의 평가
Ⅴ. 맺는말
<만주에서 >
참 이것은 너무 많은 하늘입니다. 내가 달린들 어데를 가겠습니까. 홍포같이
미치기는 쉬웁습니다.몇 千年을 혼자서만 살고 온 사람들이겠습니까.
종보다는 차라리 북이 있습니다. 이는 멀리도 안 들리는 어쩔 수도 없는 사치입니다.
마지막 부를 이름이 사실은 없었습니다. 어찌하여 자네는 나보고, 나는 자네보고
웃어야 하는 것입니까.
바로 말하면 하르빈市와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자네도 나도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무슨 처음의 복숭아꽃 내음새도, 말소리도, 病도,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 꽃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