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언어문화학과3]프랑스어듣기와말하기B1 교재와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참고하여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8 / 2023.11.08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랑스언어문화학과3]프랑스어듣기와말하기B1 교재와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참고하여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
목차
* 과제명 : 교재와 멀티미디어 강의 내용을 참고하여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 (총점 : 30점)

1. 8강의 내용을 참고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을 작문하시오. (20점)
- B1 수준에 맞는 15개 이상의 문장으로 작성할 것
- 복합과거, 반과거, 조건법 현재 시제를 모두 사용할 것
(자신에 대한 기본 정보, 개인적인 경력과 경험, 프랑스어를 배우는 이유, 프랑스어를 배운 후 앞으로의 계획 등의 내용을 포함할 것)
2. 교재 2장에 나온 숙어나 관용적 표현을 10개 찾고, 각 표현에 대한 예문을 작문하시오. (10점)
- 숙어와 관용적 표현에 대해 우리말 뜻을 쓸 것
- 예문을 우리말로 번역할 것
본문내용

Bonjour, je m'appelle Hong Gildong. Je r?side ? S?oul, dans le quartier de Seocho. Je vais vous parler un peu de moi et de mon parcours personnel.

Tout d'abord, permettez-moi de me pr?senter bri?vement. J'ai 30 ans et je suis n? en Cor?e du Sud. J'ai toujours eu une passion pour les langues ?trang?res, et c'est pourquoi j'ai d?cid? d'apprendre le fran?ais. J'ai commenc? ? ?tudier cette belle langue il y a quelques ann?es, et depuis lors, j'ai fait des progr?s consid?rables.

En ce qui concerne mon parcours professionnel, j'ai travaill? dans le domaine de la finance pendant cinq ans. Cela m'a permis d'acqu?rir de l'exp?rience dans la gestion financi?re et l'analyse des march?s internationaux. Cependant, j'ai r?alis? que ma v?ritable passion r?sidait dans l'apprentissage des langues ?trang?res et la d?couverte de nouvelles cultures. C'est pourquoi j'ai d?cid? de me consacrer davantage ? l'?tude du fran?ai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늘날의프랑스 A형) 3 프랑스의 주요 언어정책
  • 프랑스어다6. 알리앙스 프랑세즈(Alliance Française)1) 설립배경 및 역사2) 현황3) 운영방식(1) 교육과정(2) 언어능력평가7. 프랑스의 의제화 과정8. 프랑스 언어정책의 특징1) 투봉법 2) 프랑스어를 영어와 함께 공용화3) 알리앙스 프랑세즈의 운영9.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프랑스정부는 1789년의 생각과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는 인권정신에 부합해야 한다는 국가윤리를 저버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미국 영어의 세계화가 내포하는 문화 획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언어를 통한 표현 기능이 요구됨1 글을 쓰는 이와 글을 읽는 이의 상황이나 환경이 상이할 수 있음독자의 상황을 고려하여 쓰기가 이루어져야 함2 오류 수정이 불가능함한번 작성된 글은 오류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구어에 비해 보다 정확하게 표현되어야 함3 문자가 유일한 의사 전달의 수단임4 쓰기 전 작업이 가능함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사전에 정리하고 준비하여 내용을 조직적으로 구성가능  말하기를 더 조직적으로 수행

  • (박혜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언어 구조물이며 공동체에 의해 일관되게 유지  담화 공동체| 언어를 사용하는 일정한 방식을 어느 정도 공유하고 있는 실제적인 공동체로 상대적으로 안정된 상태에 놓여있는 그룹3. 쓰기 교육의 이론적 배경 및 원리★쓰기 교육방법의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 봅시다.언어 구조 중심텍스트의 기능중심창의적 표현 중심과정 중심의 쓰기과제중심. 가장 널리. 계획하고 쓰고 다시 고쳐 쓰기. 피드백.학습자들이 써야 하는 내용에 관심.내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3dmax,shade,Flash,Dreamwiver 등이 있으며, 언어는 Visual Basic ,ASP 등을 했고, 사이트를 7월초쯤 오픈 할 예정이다.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비서직성장과정과 학창시절 197*년 서울 토박이로 척박한 상황에서 자랐습니다.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늘 뒤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는 사업가 아버지와 정도를 중요시하는 교육자 셨던 어머니 사이에서 1남 2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께서 꾸중보다는

  • 한국교육의 현실과 과제
  • 3%, 보습이 15.7%(학교수업을 따라가지 못해=2.8%, 혼자서 공부 못해=10.1% 등)이다. 또한, 임연기(1998)가 과외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학부모(및 고교생)들이 생각하는 과외수업의 이유는 학교보다 고수준의 공부를 위해서 14.4(11.0)%, 남이 하니까 불안해서 23.0(16.9)% 등 보습이 39.3(33.4)%, 진학이 37.4(27.9)%, 학교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 및 기능 습득이 22.3(26.4)%이다. 또한, 한국소비자보호원(1997) 자료에 따르면 학원강사의 강의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