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정보사회 2022년] 1.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 인터넷과정보사회 2.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 인터넷과정보사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06 / 2022.03.06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과 정보사회 1학년]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서술하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인터넷과정보사회, 공통)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서술하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방송통신대_인터넷과정보사회_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서술하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인터넷과정보사회1공통)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역할과 두방식의기능적 차이점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출력처리기억보조기억 장치의역할서술0k
- 2022년 1학기 인터넷과정보사회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인터넷과 정보사회 |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인터넷과 정보사회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인터넷과 정보사회 |
공통 |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000자 내외, 10점) 2.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서술하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3000자 내외, 20점) |
- 하고 싶은 말
-
2022년 1학기 인터넷과정보사회 공통형 과제(농학, 생활과학, 보건환경)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에 대해 정확하게 기술했습니다.
2.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면서 표로 정리하여 보기 쉽기 나타냈습니다.
3. 과제에 맞게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정리했습니다.
4.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각 장치의 기능을 구체적으로 기술했습니다.
5. 2022년 1학기 인터넷과정보사회 공통형 과제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인터넷과정보사회 2022년
Ⅰ. 서 론
II. 본 론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 컴파일러
2) 인터프리터
3)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 기능점 차이점 정리
2.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 장치의 역할을 각각 서술하고 각 장치에 포함되는 대표 기기 1개를 선택하여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1) 입력장치
2) 출력장치
3) 중앙처리장치
4) 기억장치
5) 보조기억장치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인터넷과정보사회 2022년
Ⅰ.서 론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컴퓨터를 구성하는 입력, 출력, 처리, 기억, 보조기억장치의 역할을 설명하고, 각 장치에 포함된 대표적인 장치를 하나 선택하여 그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다.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 방식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해석하고 실행하는 대표적인 방식이다. 컴파일 태스크는 컴파일러에 의해 실행되고 인터프리터 태스크는 인터프리터에 의해 실행된다. 두 가지 개념이 분명히 다르기 때문에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언어를 실행하도록 설계되었다. 인터넷과 다양한 정보기기의 발달로 우리 사회는 점차 정보 유틸리티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 특히 수업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각종 첨단 기기들의 등장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인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었다. 따라서 정보화 사회에 필요한 장치를 연구하기 위해 교과서와 강의에서 소개된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가지 방법의 기능적 차이를 연구하고 입력장치, 출력장치, 처리 장치, 기억장치 등을 연구하는 것을 정보화 시대를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각 기기에 포함된 대표적인 기기를 하나씩 선정하여 그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터넷과 정보사회의 특성을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II.본 론
1. 컴파일러와 인터프리터의 역할과 두 방식의 기능적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 컴파일러
- 참고문헌
-
정재화, 곽덕훈(2015). 인터넷과정보사회. 한국방송통신대출판문화원.
조진수. 사용자 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 이용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2011
강재은. 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의 지속적 사용 결정요인 비교 연구. 제주대학교 대학원. 2011
Cooper, Keith D. & Linda Torczon, Engineering a compiler, Morgan Kaufmann, 2004, pp 1-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세상읽기와논술B형] 1. 금수저, 흙수저로 표징되는 한국사회의 부의 대물림 또는 사회적 양극화 현상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술해보시오, 금수저, 흙수저, 수저계급론, 부의 대물림, 사회적양극화현상 2. 인상 깊게 다녀온 국내 또는 해외여행에 대한 소감 여행기, 경주여행 소감 여행기
- [생애발달과교육2022]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하시오.
- [평생교육방법론 공통] 1 성인학습자의 학습특징을 정리해보고 이때 어떤 어려움을 겪는지 인지적, 정의적, 신체적 차원에서 기술
- 열린사회와21세기3공통) 사회적경제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자신이 거주하는 지자체에 어떠한 사회적 경제정책이나 실천들이 있는지 서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