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22년 1학기 생활과학과(식품영양)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식품영양)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생애주기영양학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 | 1.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 ‘활용’]을 참고하여 ‘식품구성자전거’에 대해 설명하시오. (‘2015년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의 ‘식품구성자전거’와의 차이점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시오) (15점) 2. 2021년 4월 14일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공동으로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고, 항목별로 본인의 식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15점) |
- 2022년 1학기 생애주기영양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식품구성자전거)
- 2022-03-21
참고자료
구성자전거’에 대해 설명하시오. (‘2015년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의 ‘식품구성자전거’와의 차이점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시오) 2021년 4월 14일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공동으로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고, 항목별로 본인의 식생활에서
식품구성자전거2)2020년과 2015년 식품구성자전거 비교①2020년 식품구성자전거②2015년 식품구성자전거3)식품구성자전거를 이용한 식단관리2. 2021년 4월 14일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공동으로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고, 항목별로 본인의 식
생애주기영양학3공통) 2020한국인영양소섭취기준활용참고하여 식품구성자전거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시오0k
생애주기영양학3공통) 2020한국인영양소섭취기준활용참고하여 식품구성자전거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시오0k생활과학과(식품영양) 생애주기영양학3공통 1.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 ‘활용’을 참고하여 ‘식품구성자전거’에 대해 설명하시오. (‘2015년 한국인 영양소 섭취
2022년 1학기 생애주기영양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식품구성자전거)
1.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 ‘활용’을 참고하여 ‘식품구성자전거’에 대해 설명하시오.2. 2021년 4월 14일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공동으로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한국인을 위한 식생활지침」을 찾아 제시하고, 항목별로 본인의 식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
만 5세를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 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
자전거에 있는 음식들의 색, 모양, 맛 등을 파악하고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유아들은 적절한 식생활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식품구성 자전거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자전거 안에 배치합니다. 예를 들어, 채소, 과일, 단
아동건강교육,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
아동건강교육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1,서론 (유이기 편식예방교육의 중요성)유아기는 그 어떤 시기보다 영양공급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영유아기 영양공급은 유아기 성장과 발달에 큰 영양을 끼칠 뿐만 아닌 일생의 건강과 발달에
아동건강교육,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 나누기 활동계획안
아동건강교육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 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식품구성 자전거란?식품구성자전거는 식사구성안을 이해하기 쉽도록 자전거 바퀴모양을 이용해 6개의 식품군에 권장식사 패턴의 섭취 횟수와 분량에 비례하도록 면적을 배분한 것이다. 즉, 식품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식품구성 자전거를 알아보기 위한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작성목차:서론이야기나누기 활동의 중요성식품구성 자전거 소개만 5세 유아를 위한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활동 목표- 참가자 선정 및 환경 설정- 활동 내용- 활동 시간 및 장소- 활동 평가결론참고문헌
[건강한 식생활] 식생활의 기본원리, 식생활 평가, 올바른 식생활을 위한 식사지침, 영양표시제, 식품구성탑
건강한 식생활건강한 식생활 식생활의 기본원리, 식생활 평가, 올바른 식생활을 위한 식사지침, 영양표시제, 식품구성탑목차건강한 식생활I. 식생활의 기본 원리1. 균형 있는 식사2. 적당한 식사3. 다양한 식사4. 영양 밀도5. 열량 밀도II. 식생활 평가1. 신체계측조사를 이용한 영양평가2. 생화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건강과 안전 - 만 5세 - 식품구성탑에 대해 알아보아요 - 이야기 나누기
교재교구 제작계획안생활주제건강과 안전대상연령만 5세활동명식품구성탑에 대해 알아보아요.활동유형이야기 나누기교육과정 관련요소의사소통영역 > 말하기 >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신체운동건강영역 > 건강하게 생활하기> 바른 식생활 하기기대되는 효과(활동목표)적당량의 음식을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