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여성교육론 -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2016년 여성교육론 중간과제물 -참고도서: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02 / 2016.10.02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교육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여성교육론
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리베카 솔닛(2014).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창비.
노스럽(2011). [여성의 몸 여성의 지혜] 강현주 옮김. 한문화.
권김현영 외(2011). [남성성과 젠더]. 자음과 모음.
하고 싶은 말
2016년 2학기 교육학과 2학년 여성교육론 공통, 한국방송통신대학교(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입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정말 성심성의껏 작성한 자료입니다. 총 15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작정 베끼지 마시고, 참고자료로 알토란 같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논제 :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추천서적
리베카 솔닛(2014).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창비.
노스럽(2011). [여성의 몸 여성의 지혜] 강현주 옮김. 한문화.
권김현영 외(2011). [남성성과 젠더]. 자음과 모음.

- 제가 읽은 추천서적은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입니다.
- 쓸데없는 내용은 모두 빼고, 핵심적인 내용만 정리
- 논문자료 다수 참고하였으며, 참고문헌 명시
- 중복 없이 15페이지 분량의 다양한 견해와 자료 수록
- 기준 분량에 맞추에 편집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작성
-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을 갖춤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여성교육론 공통, 중간과제물 참고자료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페미니즘의 정의
2. 페미니즘의 유형
3. 페미니즘의 현대적 전개
4. 페미니즘의 기초개념
5. 성(性)의 정의
6.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1)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인용 첫 번째 (177쪽)
2)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인용 두 번째 (179쪽)
3)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인용 세 번째 (187~188쪽)
4)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인용 네 번째 (206~207쪽)
5)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에서 감명 깊은 구절 인용 다섯 번째 (227쪽)
7. 인용한 이유
1) 첫 번째 구절(177쪽)을 인용한 이유
2) 두 번째 구절(179쪽)을 인용한 이유
3) 세 번째 구절(187~188쪽)을 인용한 이유
4) 네 번째 구절(206~207쪽) 을 인용한 이유
5) 다섯 번째 구절(227쪽)을 인용한 이유
8.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리베카 솔닛(2014).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창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2016). 여성교육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유미(2015). 지금 여기 페미니즘 (함께 공부하는 여성권 강의). 사회운동.
벨 훅스 저, 윤은진 역(2010). 페미니즘 (주변에서 중심으로). 모티브북.
이창순, 정진성 저(2016). 페미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의 만남. 한울아카데미.
김미덕(2016). 페미니즘의 검은 오해들 (가부장제, 젠더, 그리고 공감의 역설). 현실문화.
허혜경, 박인숙 저(2010). 사회변동과 성역할. 문음사.
참고문헌
리베카 솔닛(2014).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창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2016). 여성교육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유미(2015). 지금 여기 페미니즘 (함께 공부하는 여성권 강의). 사회운동.
벨 훅스 저, 윤은진 역(2010). 페미니즘 (주변에서 중심으로). 모티브북.
이창순, 정진성 저(2016). 페미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의 만남. 한울아카데미.
김미덕(2016). 페미니즘의 검은 오해들 (가부장제, 젠더, 그리고 공감의 역설). 현실문화.
허혜경, 박인숙 저(2010). 사회변동과 성역할. 문음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