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7 / 2016.03.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글쓰기1공통)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0k
-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 [글쓰기]1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2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설명과 묘사, 공간의 활용 등에 대한 분석이나 반성, 특정 공간의 추억)
- 1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2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개설학과 | 문화교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쓰기 |
공통 | 1.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2) 세부 공간 몇 개를 선택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시킬 수 있음 - 선택된 세부 공간의 느낌과 분위기, 공간의 기능과 물건의 배치 상태에 대한 설명과 묘사. - 공간의 활용 등에 대한 분석이나 반성(비판) - 특정 공간에 얽힌 추억과 개인적 느낌 2.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2) 친구와의 갈등이나 대립 등 기억할 수 있는 사건을 포함시킬 것. 3)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
- 하고 싶은 말
-
글쓰기 중간과제물
- 목차
-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 ‘우리의 밑거름이 된 창고’
2) 세부 공간 몇 개를 선택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시킬 수 있음
- 선택된 세부 공간의 느낌과 분위기, 공간의 기능과 물건의 배치 상태에 대한 설명과 묘사.
- 공간의 활용 등에 대한 분석이나 반성(비판)
- 특정 공간에 얽힌 추억과 개인적 느낌
- 본문내용
-
자신이 주로 거처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 우리의 밑거름이 된 창고.
대학 졸업 후 나를 포함한 친한 동기 3명이서 홈페이지 제작사업을 한 번 해보기로 결심했다. 처음에는 서로 모아둔 돈이 없었기 때문에 각자의 집에서 업무를 하고 회의는 주로 카페에서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침 친구 한 명이 아버지가 물건보관용으로 쓰시던 창고가 비어서 그곳을 우리의 사무실로 쓰기로 결정했다. 사무실은 오래된 아파트의 상가였고, 친구의 아버지가 쓰시는 물건들로 가득했다. 그러나 우리만의 공간이 생겼다는 기쁨에 그 허름한 공간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우리는 쓰지 않는 짐들을 구석에 보기 싫지 않게 차곡차곡 정리했고, 나름의 인테리어를 했다. 그 구성은 아래에서 요약한다.
2. 세부 공간 몇 개를 선택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시킬 수 있음
- 선택된 세부 공간의 느낌과 분위기, 공간의 기능과 물건의 배치 상태에 대한 설명과 묘사.
창고는 18평 정도 되는 일반 자취방보다 조금 큰 수준이었다. 화장실은 밖에 있고, 있는 것이라고는 달랑 싱크대 하나였다. 사무실을 원룸처럼 쓸 수는 없었기 때문에 칸막이 두 개를 구입해 사무실과 부엌을 나누었다. 그리고 원래 있던 너저분한 짐들도 구석에 모으고 칸막이로 가렸다.
책상은 3개 중 1개는 왼쪽 벽면에 붙이고, 나머지는 오른쪽 벽면에 붙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2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 [글쓰기]1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2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 [법학과 공통] 1 자신이 주로 거쳐하는 공간(집, 혹은 직장 등)을 상세히 관찰한 후 다음을 참고하여 서술하시오
- 2016년 1학기 글쓰기 중간시험과제물 공통(1) (자신이 거쳐하는 공간을 상세히 관찰)
- 심리학에게묻다1공통) 심리학에게 묻다 강의교재5장 p110에 제시된 가계도 표준기호를 활용하여 자신의가계도를 작성한후 특징이 무엇이며 자신에게 미친영향 서술하시오0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