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이해 2016) 1. 본인이 사용중이거나 또는 최신스마트폰을 1개선정,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 2. 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 유용성 QR코드 역기능,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QR코드만들기, 2016년 한국방송통신대 컴퓨터의이해 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4 / 2016.03.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2016 컴퓨터의이해] 1. 본인이 사용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개 선정,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 최신스마트폰 2. 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 유용성과 역기능,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만들기
- 컴퓨터의이해)본인이 사용중이거나 또는 최신스마트폰을 1개선정하고 아래의사항을A4용지 2페이지이내로서술하라, 스마트폰의운영체제 이름과기능,스마트폰의 하드웨어구성,QR코드란무엇이고유용성과 역기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조사하라,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컴퓨터의이해]
- 컴퓨터의이해1공통)1.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개 선정하고 아래의 사항을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
- [컴퓨터의이해]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 QR코드 만들기
- [컴퓨터의이해] 1)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하드웨어 구성 2)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 QR코드 만들기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무역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개설학과 | 통계데이터과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컴퓨터의이해 |
공통 | 1.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아래의 사항을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15점) (1)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다. (2)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한다. 2. QR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15점) (가)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조사하라. (나)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를 만들어서 보고서에 첨부하라. QR코드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QR코드 만들기’를 검색하여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
- 하고 싶은 말
-
▣ 1.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아래의 사항을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 (1)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다. (2)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한다.
▣ 2. QR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가)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조사하라. (나)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를 만들어서 보고서에 첨부하라. QR코드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QR코드 만들기’를 검색하여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 2016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1학년 컴퓨터의이해 공통 중간과제 참고자료
▣ 참고문헌을 명시하였습니다.
▣ 주제와 관련없는 내용으로 채워진 자료를 유의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가지 참고자료를 활용하여 설득력이 있게 작성했습니다.
위 내용 심혈을 기울여 작성하였습니다. 방통대 등 관련자료 작성시 참고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아래의 사항을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15점)
(1)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다.
(2)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한다.
2. QR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15점)
(가)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조사하라.
1) QR코드란 무엇인가?
2) QR코드의 유용성과 역기능
① QR코드의 유용성
a. 바코드에 비해 많은 양의 데이터를 넣을 수 있다.
b. 바코드에 비해 크기 면적이 작다.
c. 바코드에 비해 인식률이 더 우수하다.
d. 디자인에 유리하여 마케팅 목적으로 다양하게 이용가능하다.
② QR코드의 역기능
a. QR코드가 악성코드 배포 수단으로 사용
b. 스마트폰을 통한 QR코드 사용자는 젊은 층에 국한
c. 비정상적이고 불법적인 마케팅에 활용될 가능성
(나)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를 만들어서 보고서에 첨부하라. QR코드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QR코드 만들기’를 검색하여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스마트폰, 최신스마트폰, QR코드, 컴퓨터의이해 2016: 1. 본인이 사용중이거나 또는 최신스마트폰을 1개선정,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 스마트기기 2. 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 유용성과 역기능,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QR코드만들기, 큐알코드, 2016년 한국방송통신대 컴퓨터의이해 중간과제물
Ⅰ. 서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우리 삶에는 큰 변화가 생겼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그리고 음식점에서도 사람들은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않는다. 스마트폰의 실용성 덕분에 생활의 상당 부분을 할애하면서 스마트폰 자체가 우리 삶에 녹아들게 된 것이다. 스마트폰 시장이 성장하면서 스마트폰 기기 역시 많은 발전을 이루었는데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가 시장을 양분하는 가운데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와 LG전자가 추격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그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있는데 바로 QR코드이다. QR코드는 바코드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는 격자무늬의 2차원 코드로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여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광고와 홍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도가 커지고 있다. 지금부터 보고서를 통해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개 선정하고,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구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그리고 본인의 이름과 소속 학과명이 포함된 텍스트가 들어 있는 QR코드를 만들어서 보고서에 첨부하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1. 박종진, 정보보안성이 소비자의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스마트폰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5.
2. 신성장동력산업정보기술연구회, 국내외 스마트폰 산업 현황과 비즈니스 전략, 산업경제리서치, 2013.
3. 김용태, 박길철 저, 스마트 시대의 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 기본 이론부터 최신 기술 동향까지), 한빛아카데미, 2014.
4. 박유리, 김민식 외 1명 저, 스마트 기기 이용행태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1.
5. 와이즈인포 편집부 저, 스마트폰 산업 백서 1 (스마트 생태계 태동 모바일단말 진화 특허분쟁 등 이슈), 와이즈인포, 2012.
6. 박은숙, 박윤선 저, 소셜 모바일 시대 QR코드 마케팅 전략, 한빛미디어, 2011.
7. 신종홍, 컴퓨터 구조와 원리, 한빛미디어, 2011.
8. 디에스피 편집부 저, 스마트폰산업동향 및 이슈분석 (2013), 디에스피, 2013.
9. 김형택, QR코드 마케팅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e비즈북스, 2011.
10. http://www.samsung.com/sec/home/
자료평가
- 과제물하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 막막했는데 필요할 때 잘 활용했어요
- yujin2***
(2020.10.03 20:41:09)
회원 추천자료
- [컴퓨터의이해] 본인이 사용 중이거나 또는 최신 스마트폰을 1 개 선정하고, 스마트폰의 운영체제 이름과 기능, 하드웨어 구성, QR코드란 무엇이고, 유용성과 역기능, QR코드 만들기
- (컴퓨터의이해공통) 1.스마트폰의 최신동향을 서술하라_스마트폰최신동향 스마트폰유용성 스마트폰역기능 2.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유용성과 QR코드역기능 QR코드만들기-스마트폰최신동향
- [컴퓨터이해] 스마트폰의 최신동향, 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의 유용성과 역기능, QR코드 만들기
- 컴퓨터의이해 2019년-컴퓨터의이해 1.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 개인용 컴퓨터를 하나 선정한다.선정된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 기억장치에 대하여 교재, 인터넷, 참고문헌 등을 참조하여 자세히 설명 컴퓨터의이해 선정된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운영체제 이름은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간단히 설명 2종류 이상의 2차원 바코드에 대
- [컴퓨터의이해1공통]스마트 폰의 최신동향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자세히 서술하라. QR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서술하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