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전산]병행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4
Ⅱ.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5
A. 기본적 개념 5
B. 기본적 구조 6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설계 방향 7
D. 객체지향 프로그램 개발의 필요성 8
Ⅲ. 병행 프로그래밍 10
A. 병행 프로그래밍의 개념 10
B. 병렬 처리, 그리고 병행 프로그래밍 연구의 필요성 11
Ⅳ. 병행 객체 프로그래밍 12
A. 병행 객체 프로그래밍의 개념 12
B. 병행 객체 언어 개발의 고려사항 12
C. 순차적인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과의 차이 13
D. 주요한 세 가지 병행 컨스트럭트 13
E. 병행 객체 프로그래밍 관련 연구 14
F. 병행 객체 프로그래밍 개발 현황 15
Ⅵ. 결론 16
참고문헌 17
본문내용
초록
병행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이해




근래에 와서 소프트웨어 개발의 전반에 걸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object-oriented programming paradigm)이 발전되었다. 또한, 상용화된 병렬 컴퓨터의 출현은 효율적인 병렬 프로그래밍의 구현을 가능하게 하였다. 근래에 와서 병렬 프로그래밍을 통한 효율성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통한 이점들을 접목하기 위한 연구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 논문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과 병행성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정리하고, 두 프로그래밍 기법이 접목된 병행 객체 프로그래밍의 이해를 돕는 Review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고문헌
1. 김태균, K교수의 객체지향 이야기, 배움터, 2004
2. 덕 리, 자바 병행 프로그래밍, 성안당, 2003
3. 전병선, 객체지향 이야기, 영진.COM, 2004
4.조창현, 병행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current
Object-Oriented Programming, 통계연구, Vol.2 No.-, 199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프로그래밍에 관해서는 어떤 종류의 프로그래밍 언어든지 단시간 내에 소화할 자신이 있으며, 특히 객체지향언어(C++, JAVA)를 자신있게 다룰 수 있습니다. 그동안 OJT(On the job training) 과정의 일환으로 ○○이라는 통신 판매 업체의 ISO 인증을 위한 업무 전산화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여러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면서 프로젝트의 성공은 개개인의 능력뿐만 아니라 팀원간의 효율적인 의사소통과 협동심을 바탕으로 이

  • [마케팅] 경영정보학과 마케팅
  • 졸업후 진로경영정보 학과를 졸업한 학생들의 진로는 일반 경영학 관련 학과나 타 학과에 비해서 보다 다양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기업체의 경영 혁신팀이나 정보관리요원은 물론,전산 및 기획분야, 전략담당분야는 물론, 각종 연구소, 금융기관,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경영컨설팅회사, 각종 시스템통합업체, 이벤트업체, 광고대행업체, 멀티미디어 관련업체, 언론 출판계 등 광범위하며, 프로그래머, 시스템분석가 등으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또

  • 경영정보 시스템
  • 전산실이나 기획실의 과.부장급의 실업무자들과 보조를 맞추어 가다가 막상 실제 사용자인 임원들의 요구는 마지막에 반영해야 할 경우가 많아 개발 막바지에 가서 밤샘을 할 때가 많다고 한다. 객체지향 기법이나 C++과 같은 신생 랭귀지와 OS에 관심이 많은 그는 앞으로 종합정보시스템의 미래를 밝게 전망하면서 윈도우즈-NT나 유닉스 환경에 맞는 새로운 버전 개발에 전념할 계획이다. 연세대 전산과 출신인 방태환(30세)씨는 EIS 시스템과 관련해서

  • 장애인복지와 정보화
  • 이해하게 될 것이다.● 링크에 관련된 주변 Text들이 시각장애인들에게 충분히 인지되도록 Text Anchor를 최대한 설명적으로 만든다. 이렇게 하면 화면 읽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시각장애인들이 Web 페이지 전체를 일일이 읽지 않고도 자신들이 가고자 하는 링크의 내용을 결정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이는 문장 내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에는 불가능할 수 있다. 이런 경우에 Web 페이지 설계자들은 Text Anchor에 링크라는 단어를 삽입해 주어

  • 21세기 정보문화 활성화를 위한 컴퓨터 교육과정방향 탐색
  • 이해하여 컴퓨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태도를 가진다.② 컴퓨터 운영체제의 역할을 이해하고, 이를 이용하여 필요한 작업을 실행시킬 수 있 다.③ 문서 작성, 전자 계산표, 컴퓨터 통신 등의 기능을 익혀 이를 일상 생활 및 직업 생활에 활용 할 수 있다) 교육부, Ibid, p. 398..(3) 내용체계제 7차 교육과정의 고등학교 정보산업과목은 6개의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6개의 영역은 실습을 위주로 컴퓨터의 원리와 조작방법을 익히도록 사회발달과 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