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15 / 2023.02.15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보고서]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본문내용
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

2020년 말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전략으로 디지털화, 효율화, 브랜드력 강화를 제시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혁신 시도는 2020년부터 본격화되었다. 2020년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살펴보면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e커머스 기업과 협업하여 온라인 시장을 확장하고 고객 맞춤형 화장품 제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구성원들의 일하는 방식도 디지털로 혁신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문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혁신팀(2021). 2020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 (주)아모레퍼시픽그룹, 21쪽
- 전효점. 디지털행 아모레, 매출 반등에 따라온 마케팅 비용. the bell. 2021년 7월 30일자.
- 천소진. 디지털 대전환 승부수 통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136.4%↑. 데일리한국, 2022년 2월 9일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학] 세리신 추출기술 및 화장품 국내 시장 조사
  • 산업의 변화에 기업들도 천연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는 회사와 인수합병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로레알이 더 바디 샵을 인수한 사례가 대표적인 예라 하겠다.2007년 내츄럴 마케팅 인스티 튜트에 다르면, 소비자들은 유기농 제품을 위해서라면 20% 더 높은 비용이라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최근 국내에서 석면탈크 등 일련의 이슈들은 천연 유기농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이런 추세에 따라 세분화 된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 전 세계에 ‘아시안 뷰티’의 가치를 전하며 ‘Asian Beauty Creator’의 실현을 꿈꾸는 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태평양으로 시작하여 2006년 6월 1일 아모레퍼시픽 그룹이라는 지주회사 체제를 출범했다. 한방 화장품 사업을 시작으로 여러 화장품 산업을 런칭하던 중 프랑스의 롤리타 사와 협력하여 프랑스로 수출을 개시했다. 현재 홍콩, 중국,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글로벌 화장품의 이미지

  • 이니스프리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아모레퍼시픽의 총 매출의 약 57%를 차지하였다. 비록 현재는 유통채널의 다양화로 방문판매의 비중이 국내에서 줄어들고 있지만, 중국시장에서는 이니스프리라는 브랜드를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이 없는 지방 소도시까지 알리는데 효과적이다. 따라서 아모레퍼시픽에 축적된 방문판매 경험과 노하우를 이니스프리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며, 방문판매 경험이 있기 때문에 방문판매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에 있어 초기 투자비용 역시 크지 않을

  • 라네즈 광고캠페인 사례 분석
  • 산업정책연구원), , 2006, http://blog.naver.com/fromlovewhat/80024218425ID : rbpark, 화장품광고에서 모델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2005 네이버에서 검색, 인용박은아, , 한국 학술정보, 2005자료 출처 휴 플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hueplace.com)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m)통계전문 언론사 데이터뉴스 (www.datanews.co.kr)문헌 자료김병희, , 2001, 진한신

  • 2024년 아모레퍼시픽 91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인적분할을 통하여 지주회사 체제로 새롭게 출범하였다. 당사는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의 1, 2위를 앞다투고 있다. 2008년에는 전세계 화장품업계 최초로 쿠션 유형의 파운데이션 제품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출시하며 쿠션 화장품 열풍을 선도하기도 하였다.아모레퍼시픽은 현재 ‘미’와 ‘건강’이라는 기업 가치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대표 뷰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