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이키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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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나이키 NIKE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이키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보고서 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목차
1. 나이키 NIKE 소개

2. 나이키의 성공공식

3.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스타마케팅

6. 감성마케팅

7. 브랜드마케팅

8. 심볼마케팅

9. 홍보전략

10. 나이키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본문내용
1. 나이키 NIKE 소개

나이키는 현재 전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점유율은 물론 세계의 의류 브랜드 중에서도 1위의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는 세계최대규모의 글로벌 기업이다.
나이키는 농구, 축구, 육상, 골프, 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 산업으로의 확장과 이후 다양한 메이져 스포트이벤트 들을 스폰하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오며 스포츠 문화를 만들며 스포츠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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