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3 / 2022.09.13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제시 리포트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롯데호텔 기업소개

2. 호텔산업 시장상황분석

3. 롯데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1) 서비스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스타마케팅
(4) 한류마케팅

5. 롯데호텔 향후전략 제시
(1) 전략적 제휴전략 제시
(2) 외국인대상 전략제시
본문내용
1. 롯데호텔 기업소개

롯데호텔은 1973년 서울잠실점을 시작으로 지난 43년간 격조 높은 시설과 품위 있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 및 해외에 여러 체인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호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였다.
롯데호텔은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과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성공 전략에 대한 조사를 통하여 보다 구체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전략에 대해 접근, 조사해 보고자

  • [호텔신라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신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호텔신라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호텔신라마케팅, 경영사례 연구CONTENTS1. 호텔신라 기업소개(1) 호텔신라 개요(2) 경영철학2. 호텔신라 기업성공요인3. 호텔산업 5 Forces Model분석4. 호텔신라 경영전략(1) 전략적 제휴(2) 아웃소싱전략(3) 이비지니스 전략5.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호텔신라 마케팅전략(1) 관계마케팅전략(2) 경쟁사들과의 마케팅전략 비교-신라호텔-롯데호텔-W호텔(3) 마케팅믹스 4P전략7. 호텔신라 향후전략 제안8. 결론 및 느

  •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호텔신라 마케팅 연구
  • 신라호텔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의 핵심역량3. 신라호텔 부대시설 소개4. 호텔산업 시장현황분석5.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호텔신라의 마케팅전략(1) 공격적인 프로모션(2) 해외관광객 유치 마케팅(3) 글로벌 마케팅(4) 차별화 마케팅(5) 사회공헌활동 (CSR)7. 호텔신라의 향후전략방향 제언1. 신라호텔 기업소개(1) 삼성그룹 계열사호텔신라는 수많은 국

  • 리츠칼튼 마케팅연구-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략제시
  • 리츠칼튼호텔기업분석마케팅 SWOT,STP,4P향후전략제시-목차-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2. 리츠칼튼 기업철학3. 리츠칼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리츠칼튼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1) VIP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CRM마케팅(4) 내부마케팅6. 리츠칼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마케팅이 중심이었고 백화점은 생기기만 하면 성공하는 유통업 시대였다. 그러나 IMF의 경제위기를 맞이하고 외국의 대형 유통할인점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백화점마다 경쟁이 치열해지게 됐다. 불특정다수의 고객에게 의존하거나 일회성의 고객에게 단순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과 전단, 신문과 같은 매체의 한계성에 눈을 뜨게 된 백화점 업계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절감하게 되었다. 현대백화점 CRM은 단계별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