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5.03 / 2022.05.03
  • 4페이지 / fileicon xlsx (MS엑셀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상세한 기업 분석 자료입니다. 사업의 BM과 경제, 주가의 관점에서 작성했습니다.
본문내용
신세계I&C <지분율> <자사주 관련>
시가총액 : 3,053억원
PER : 4.5
<기업개요>
동사는 단순 SI 비즈니스 → 리테일테크, 클라우드, AI로 사업 영역 고도화 중
자사주 비중 : 30%
신세계 그룹은 고도화된 IT 기술을 유통에 접목
신속 배송, 무인매장, 자율주행 배송, 스마트 물류, 데이터센터에 투자 규모 늘리는 중
동사의 매출이 함께 따라가는 구조
<사업구조>
1. IT 서비스 : 51.4% 비중 플랫폼 서비스의 이익률이 좋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타카(gattaka)에 나타난 유전자 조작의 윤리적 문제점 연구
  • 신세계의 암울한 미래상이나 데몰리션 맨이 냉소적으로 바라보는 미래사회는 우리에게 더 큰 억압으로 다가올는지도 모른다. V. 결론 영화분석에서 밝혔듯이 GATTACA는 염색체를 이루는 네가지 요소들을 뜻하는 단어의 머릿글자로 조합한 말이다. 첫장면에서 출연진의 이름들 중에 G, A, T, C만을 진하게 나타나는 것은 이 영화가 말하려는 바를 함축적으로 나타낸다. 한 인간을 판단할 때 그의 유전자형질만을 부각시키는 사회. 가타카가 그리는 미

  • [소비문화] 녹색소비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 신세계 백화점신세계백화점은 Im Greenista(나는 그리니스타)라는 친환경 심볼 제작과 함께 Eco 4C활동을 추진해왔다. Eco 4C란 친환경경영의 실행 영역을 회사실천(Company),친환경상품(Commodity),지역사회 환경공헌(Community),친환경 고객마케팅(Customer)의 4대 영역으로 분류해 백화점과 연결된 이해관계자 영역별로 세부 계획을 세운 것이다. 회사실천 영역에서 신세계 임직원들은 종이없는 기업문화(Paperless Office)를 만들기 위해 전자결재 시스템을 활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C(Clean store/Clean display/Clean product)Dream mart는 자사를 위 3가지 개념으로 정의한다.쇼핑하는 즐거움Clean StoreClean DisplayClean Product① Clean StoreInterior Design과 Exterior Design의 차별화을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신선한 기분으로 쇼핑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이다.② Clean Display고객의 눈높이와 시각에 맞춘 진열대를 제공함으로써 쇼핑의 편의를 도모한다.③ Clean Product청결한 상품구색을 유지함으로써 최고의 상품을 최적의 상태로 제공한다.2.중국

  • [재무분석] 신세계 재무제표분석
  • Financial Statement Analysis ㈜ 신 세 계 Ⅰ. Qualitative Analysis I. 유통산업 분석II. ㈜신세계 기업분석 Ⅱ. Current Financial Analysis I. Financial Statement Analysis1. 요약대차대조표 분석2. 요약손익계산서 분석3. 요약현금흐름표 분석II. Financial Ratio Analysis1. 수익성분석2. ROA 및 ROE 분해 분석3. 효율성분석4. 재무위험분석 5. 성장성분석6. 시장가치비율분석7. 지속적 이익을 이용한 수익성 분석Ⅲ. Cash-flow Analysis Ⅰ. 영역별 현금흐름 분석 및 이익의 질 평가

  • [학사][전자상거래]인터파크로 본 국내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마케팅의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고찰
  • I. 서론주제 설정 이유 및 조사 방향II. 본론1절 인터파크1.인터파크 소개2.국내 사이버 쇼핑몰 업계현황3. 인터파크의 위치2절 서비스 트라이앵글1. External Marketing2. Interactive Marketing3. Internal Marketing3절 4P1. product2. place3. promotion4. price4절 3P1. people2. physical evidence3. process5절 4C1. community2. commerce3. customization6절 서비스 갭 모델1. 기대한 서비스 수준과 인지한 서비스 사이의 Customer Gap(가격측면)2. 기업이 예상한 고객의 기대와 기업이 고안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