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mazon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WOT,STP분석 및 아마존 성공요인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2.18 / 2022.02.18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amazon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WOT,STP분석 및 아마존 성공요인과 느낀점에 서술한 레포트 입니다.

아마존닷컴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닷컴 성공요인

3.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아마존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전략)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및 느낀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아마존의 창립자 제프 베이조스가 지구상에서 제일 큰 서점을 만든다는 목표로 1994년 설립한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미국의 글로벌 IT 기업이다.
아마존닷컴은 미국의 워싱턴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4년 법인 설립 이후부터 2022년 현재까지 명실상부한 최고의 인터넷 서점으로 거듭났고 책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상품의 구색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참고문헌
아마존닷컴경제학, 류영호
고객 지상주의로 무장한 Amazon의 성공 신화, KT경제경영연구소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김창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점포 소매상이기도 하다.4) 여러 가지 경영 분석을 통한 미샤에 대한 고찰(1) 마케팅믹스 분석 (4P)① Product미샤는 내용물이 용기 값 보다 비싼 화장품이다. 제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용기 및 포장비용을 줄였다. 레티놀 등 특수 제품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제품을 플라스틱으로 바꿨다. 종이상자 포장도 없앴으며 디자인도 빨간색 꽃무늬 하나로 단일화 했다.② Price저렴한 가격이 미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중에 하나이다. 250여 가지 기초, 색

  •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점포 소매상이기도 하다.4) 여러 가지 경영 분석을 통한 미샤에 대한 고찰(1) 마케팅믹스 분석 (4P)① Product미샤는 내용물이 용기 값 보다 비싼 화장품이다. 제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용기 및 포장비용을 줄였다. 레티놀 등 특수 제품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제품을 플라스틱으로 바꿨다. 종이상자 포장도 없앴으며 디자인도 빨간색 꽃무늬 하나로 단일화 했다.② Price저렴한 가격이 미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중에 하나이다. 250여 가지 기초, 색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아마존 기업성공사례 연구<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2) 기업선정배경2. 아마존 기업성공요인3. 아마존 SWOT분석4.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5. 아마존 마케팅사례와 성공요인 6. 아마존 향후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닷컴은 1994년에 설립된 세계최초의 온라인 서점으로 현재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누리고 있다. Jeff Bezos는 1994년 7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아마존닷컴마케팅사례연구-목차-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경영철학와 문화(2) 아마존닷컴 등장배경(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2. 아마존 주요서비스분석3. 아마존 비즈니스모델분석4. 아마존닷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마존닷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마존닷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1) 향후시사점(2)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한 나의의견1. 아마존닷컴 기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품질경영
  • 점2) 단 점3) 현재 상황분석(Current Situation)3. 기업 분석1) 스타벅스 매출액2) 스타벅스 코리아 매출액3) 스타벅스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1) 소 개2) 연 혁3) 진입과정4) 경쟁업체 분석5) SWOT 분석(본사, 코리아)6) 마케팅 믹스(4Ps)7) STP 분석5. 스타벅스 품질경영 성공요인1) 제품성공요인2) 서비스 성공요인3) 내부고객 만족경영4) 마케팅 전략5) 아이디어 전략6) 현지화 전략「결 론」1. 문제점 및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