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 기업 도입사례연구 및 MBO 특성,성공요건,강약점분석 및 MBO 성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5.10 / 2021.05.10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BO 기업 도입사례연구 및 MBO 특성,성공요건,강약점분석 및 MBO 성공방안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MBO 개념
2. MBO 특성
3. MBO 성공요건
4. MBO 실행과정
5. MBO 걍약점
(1) 강점
(2) 약점
6. MBO 기업 도입사례
7. MBO 성공위한 방안제시
<참고자료>
- 본문내용
- MBO란 기업전체의 목표에 따라 단위부서 수준의 사업계획과 업무 목표를 구체화하고, 다시 이를 부서내 개인 수준에서 개인담당 업무목표로 분해‧설정한 뒤 이를 추진해 나가며, 이에 대한 성과를 직원과 관리자가 함께 평가하는 결과 지향의 평가방법이다.
- 참고문헌
-
성과주의 인사의 명암과 제언, 정권택
조직문화가 전략을 살린다, 안근용, 조원규
성과평가,현대경영학, 이진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