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9 / 2021.02.1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엔씨소프트 기업분석
목차
1. 기업소개
ⓛ 기업요약
② 기업개요
③ 가치와 목표
④ CI소개
⑤ 회사연혁
2. 주식 및 주주정보
3. 제품소개
4. 재무분석
ⓛ 최근 3개년 요약 재무상태표 ? 연결재무제표
② 최근 3개년 요약 손익계산서 ? 연결재무제표
③ 최근 3개년 요약 재무비율 ? 연결재무제표
5. SWOT분석
6. 최근이슈(기사발췌)
본문내용
② 기업개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포함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련 인터넷 사업을 영위하는 종합 게임 회사

③ 가치와 목표
1) 가치(CORE VALUE)
A. INTEGRITY
퀄리티를 향한 진정성
끊임없이 고민하고 다듬는 과정이 퀄리티를 만듭니다.
사람들을 감동시킬 때까지 진지하게 임합니다.

2) BOLDNESS
활자 획의 면적을 극대화한 디자인은 언제나 새로운 혁신과 대담한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엔씨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의미합니다.

3) CONNECTIVITY
N과 C가 이음매 없이 서로 연결된 형태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엔씨의 궁극적인 목표를 의미합니다.

⑤ 회사연혁
1) 확신의 도전 CHALLENGE WITH CONFIDENCE
1997.03 (주)엔씨소프트 설립
1998.09 리니지 출시
2000.06 코스닥 등록 / 미국 법인 NC Interactive 설립
2001.09 일본 법인 NC Japan 설립
2001.12 정보통신부 '2002년도 유망 중소정보통신기업'으로 선정
2002.12 2002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출상 수상 / 미국 게임회사 ArenaNet 인수
2) 더 넓은 세계로 WINDOW TO A WIDER WORLD
2003.05 유가증권시장 이전 상장
2003.08 대만 법인 NC Taiwan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엔씨소프트 기업분석2-1. 엔씨소프트의 사업소개1. 서론2. 본론2-2. 엔씨소프트의 경쟁전략분석 2-3. 엔씨소프트의 마케팅전략2-4. 엔씨 소프트의 향후 추진전략3. 결론Content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은 세계 최고를 달리고 있으며, 특히 엔씨소프트사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발자인 동시에 선두주자.다방면 콘텐츠 개발보다는 ‘리니지’라는 게임 하나로 넓은 시장을 개척하는데 중심.1. 서론 우리나라의 온라인 산업은 기술력에 있어서

  • 엔씨소프트,기업분석,기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소개01-1. 기업선정 동기01-2. 기업개요01-3. CEO 김택진03. 외부환경03-1. 게임시장현황03-2. 경쟁기업03-3. 글로벌전략02. 내부환경02-1. 서비스 소개02-2. 재무구조02-3. 기업문화04. NCSOFT 미래04-1. 문제점 CHECK04-2. 나아가야 할 방향01. 기업소개01-1. 기업선정 동기✾ 한국의 성공한 벤처기업의 대표주자이면서 동시에국내 게임 분야 1위 업체 - 그 성공전략 분석을 위함. ✾ 단지 명성 뿐이 아닌 높은 영업 이익율을 자랑하는 엔씨소프트의 역량 분

  • 엔씨소프트 NCSOFT의 기업분석
  • NCSOFT의 기 업 분 석ContentNC소프트 소개NC소프트 기업의 VISION 분석 및 목표NC소프트 내부, 외부 환경 분석NC소프트 S.W.O.TNC소프트 문제점NC소프트 나아가야 할 방향 Introduce NCsoft엔시 소프트란?1997년 3월에 김택진 사장에 의해 설립된 엔씨소프트 본사는 리니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 스튜디오로서의 역할과 국내/외 유망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서비스센터로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향후 세계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엔씨소프트라는 기업의 하위에 PlayNC라는 온라인 게임 브랜드가 존재하는 구조. PlayNC 온라인 게임 포털을 통해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러브비트 등의 게임에 접속할 수 있음. 넥슨이나 한게임 등에 비해 포털 접속률이 낮은 것은 대표적인 인기 게임인 리니지와 리니지2가 유료게임으로 PC방 등에서 포털을 통하지 않고 직접 게임 프로그램으로 접속할 수 있기 때문. 넥슨이나 한게임 등의 경쟁사가 대부분 무료 게임 + 아이템 판매 수익을 올리

  • [경영분석] 온라인 게임 업체 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엔씨소프트는 대표적인 게임인 리니지의 성공 이후 리니지2, 아이온 등을 연달아 출시 한국 게임산업의 선두자리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국내시장의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만, 중국, 미국 등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함으로서 기존고객들을 꾸준히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엔씨소프트의 놀라운 성공은 해당기업뿐만 아니라 게임산업 전체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리 팀은 온라인 게임의 주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