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농심 기업분석
목차
1. 기업소개
ⓛ 기업요약
② 기업개요
③ 경영이념
④ CI소개
⑤ 회사연혁
⑥ 사업장소개
2. 제품소개
3. 재무분석
ⓛ 최근 3개년 요약 재무상태표 ? 연결재무제표
② 최근 3개년 요약 손익계산서 ? 연결재무제표
③ 최근 3개년 요약 재무비율 ? 연결재무제표
4. SWOT분석
5. 채용정보
ⓛ 인재상
② 직무소개
6. 최근이슈(기사발췌)
본문내용
③ 경영이념
1) 경영철학
이농심행 무불성사 (以農心行 無不成事) ”
“농심으로 행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서둘지 말고 모든 일을 순리에 맞게 이끌어 간다면 그 결실도 가장 바람직한 것이 되지 않겠는가. 세상이 각박해질수록 농부의 마음을 되살려야 한다.
2) 기업이념
“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
3) 비전 2025

2011.12 농심 전 공장, 전 제품 HACCP지정 획득 / 백두산 백산수 출시
2013.10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DJSI) 식품산업부문 최우수 기업 5년 연속 수상
2015.10 백두산 백산수 신공장 준공
2015.12 신라면, 누적매출 10조원 기록(2015년 말 기준)
2017.08 신라면, 한국 식품 최초 미국 월마트 전 점포 입점
2018.12 해외 매출 신기록 달성(7억 6천만 달러)
2019.10 국내 전 공장 녹색기업 인증
2020.07 상반기 미국매출 35% 성장

1) 면
짬뽕건면, 신라면블랙, 신라면, 신라면건면, 안성탕면,
너구리, 짜파게티, 짜파구리, 짜왕, 육개장,
오징어짬뽕, 감자면, 김치사발면, 농심 사리면, 농심 쌀국수
둥지냉면, 맛짬뽕, 모듬해물탕면, 무파마탕면, 멸치칼국수,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사리곰탕면, 새우탕, 생생우동, 야채라면,
얼큰장칼국수, 우육탕, 찰비빔면, 참치마요큰사발, 특육개장큰사발면,
튀김우동, 후루룩국수, 시원한 메밀소바, 농심가락(업소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주)농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농심 기업소개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매출구성4) 제품소개3. 환경분석1) 라면시장 분석2) 스낵시장 분석3) 기타3. STP전략1) 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신라면의 SWOT분석5. 4P Mix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판촉전략4) 유통전략6. 항후 마케팅전략‘(주)농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1. 들어가는 말주식회사 농심은 1965년 9월18일에 롯데 공업이라는 이름으로 회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재무관리 기업분석- 농심 vs 오뚜기 -ContentsⅠ. 기업선택이유Ⅱ. 기업 소개Ⅲ. 시스템적 접근1.경영자원2.경영주체3.거시경영4.경영전략(1)SWOT분석(2)글로벌 전략5.기능관리(1)마케팅관리Ⅳ. 재무제표 및 재무분석1.재무제표2.비율분석(1)활동성비율(2)수익성비율(3)유동성비율(4)생산성비율(5)레버리지비율(6)시장가치비율(7)영업레버리지도와 재무레버리지도Ⅴ. 기업가치평가Ⅵ. 기업의 향후 전망Ⅶ. 참고사이트Ⅰ. 기업선택이유어느 업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농심과 오뚜기에 관한 기업분석개 요Ⅰ. 기업선택이유 1Ⅱ. 기업소개 11. 기업개요 11) 간략 기업정보 12) 주요 연혁 2Ⅲ. 시스템적 접근 41. 경영자원 42. 경영주체 83. 거시경영 94. 경영전략 111) SWOT 분석 112) 글로벌 전략 145.기능관리 16    1)마케팅관리 16     (1)4C 17(2) 성공마케팅사례 25Ⅳ. 재무제표 및 재무분석 271. 재무제표 271)대차대조표 및 비율분석 27    (1) 활동성 비율 30    (2) 수익성 비율 31  

  • 농심 신라면의 경쟁우위,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기업분석,경쟁우위사례,라면시장분석,신라면
  • Story of SHINRAMYUN농심(신라면)의 경쟁우위 Story of SHINRAMYUNContentsSummary 1) Project 주제 2) 선정동기3) 수집Data 4) 자료출처기업소개1) 라면시장의 흐름 2) 라면시장의 동향3) 경쟁자분석 4) SWOT분석농심광고 1) 농심 신라면농심(신라면)의 경쟁우위1) 고가격전략 2) No1.브랜드3) 생산성향상 4) 글로벌전략1)라면시장전망 2)향후전략향후과제 Story of SHINRAMYUNExecutive Summary저희 조가 이번에 선택한 주제는 농심-신라면의 경쟁우위입니다.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
  • 목 차1.농심 소개2. 농심의 조직도3. 농심의 팀구조4. 농심의 기업환경5. 농심의 기업문화*1. 농심소개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주력 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 제조업체이다.현재 농심의 라면시장 M/S는 70%, 스낵시장 M/S는 33%로,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1. 농심소개농심은 1966년 처음 라면을 생산하기 시작해 식품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들었지만 시장선도자인 삼양 식품 등을 제치고 시장에서 강력한 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