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획서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2 / 2020.07.28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획의
의미
2. 기획서의 개념
3. 기획서 작성의 10계명
4. 한장의 기획서
5. 마케팅 기획의 필요성과 중요성
6. 마케팅 기획서
본문내용
마케팅 기획서 작성
기획의 의미?
기획은 당신 앞에 놓인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게 해 준다
기획은 당신이 이전에 이루었던 성과나 목표, 결과의 수준을 뛰어넘게 해준다
-기획은 상황을 반전시켜 경쟁자를 압도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기획의 개념
기획은 목적달성을 위하여 연구와 선택을 통한
의도적인 준비활동
기획
계획
* 큰 그림을 그리는 것
무엇을 찾아나서는 활동
구체적인 작업의 전개내용 을 담고 있는 세부설계도
“무엇”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누가, 언제, 어디서, 얼마의 비용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를 확정하는 활동
“무슨 좋은 일 없나?”
좋은 아이디어, 히트 아이디어
과제발견
“학생상담 실적이 형편없어”
주어진 문제의 해결책
과제해결
기획의 일반적인 개념
기획의 종류
과제발견형 기획
제안형 기획
사전에 어떤 목적을 설정하기 위한 기획
과제해결형 기획
실무형 기획
이미 야기된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대책)을 찾는 것이 주 목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수행방법 및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제안 및 실현과정을 위해 작성된 문서
조직내 업무관리 및 일련의 과정을 수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기획서의 개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
  •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Ⅰ. 광고기획의 흐름Ⅱ. 광고기획의 특성1. 논리성2. 설득성3. 실행성4. 자유성5. 최근의 TrendsⅢ. 광고기획의 정통적 틀Ⅳ.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1. 사전확인2. 작성요령3. 내용4. 형식Ⅴ.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 배경 2. 타겟 3. 목표 4. 매체 5. 컨셉 6. 표현 7. 기타 참고문헌Ⅰ. 광고기획의 흐름광고주 광고담당/마케팅/개발

  • [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기획][PR기획][홍보매체][PR매체][홍보전략][PR전략]홍보마케팅(PR마케팅), 홍보기획(PR기획), 홍보매체(PR매체), 홍보전략(PR전략) 분석(홍보, 홍보기획, 홍보마케팅)
  • 마케팅의 특징은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선 서로를 잘 파악해야 한다. 고객 정보를 활용한 DB 마케팅은 일대일 마케팅의 시작이며 그 끝은 고객만족이다.Ⅱ. 홍보기획(PR기획)1. PR 종합 기획서a. PR의 각종 Tool을 종합하여 작성하는 컨설팅 개념의 기획서이다.b.PR활동이 장기간에 거쳐서 전개되는 특징이 있다.1) 광고의 포함여부에 따라 PR이 주체인가 AE가 주체인가 구분된다.2) AE가 작성하는 광고기획서에 PR부문이 첨가되어 작성도 된다.

  • [컨설팅]PR기획서 작성법 및 기업사례
  • PR기획서 작성법 및 기업사례주 요 목 차PR 기획서 작성법해외 PR기획서 작성사례 I. PR기획서 작성법PR기획서 작성의 전제조건먼저 클라이언트의 PR에 대한 이해정도를 파악한다PR담당자의 PR에 대한 이해정도, 인식여부PR담당자의 재량권이 어디까지인가?타 부서와의 이해 및 관계는?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원하는 업무범위는 어느 정도인지를 의논한다기업PR차원인가? 또는 마케팅 PR차원인가?종합 PR 대행인가? 부분적인 PR대행인가?장기적 또는

  • 기획서 작성을 위한 사전 업무
  • 기획서 작성1.표지 : 행사명, 날짜, 기안자, 연락처, 기획서 구분 (제안서/기획서/보고서)2.머리말(프롤로그) : 인사말, 서문3.목차 : 기본방향, 행사기본계획, 세부운영계획, 홍보계획, 예산, 별첨, 회사소개서4.행사개요 : 행사명, 일시, 장소, 대상, 참여인원, 행사구성, 주최, 주관, 협찬사5.기획배경 : 과거사례 대비, 시장조사, 마케팅분석6.기획목적 : 행사목적과 방향을 제시한 기획 목적7.Concept :주제 요약 및 행사운영 방향 설정8.기획목표(기대 효

  • 문화 콘텐츠 개발론 기획서 작성
  • 문화 콘텐츠 개발론기획서 작성영화미스터 앤미세스 스미스목차1.작품소개 (회사소개, 시놉시스, 기획의도, 등장인물)2. SWOT분석3. 유사콘텐츠 분석4. 시장분석5. 제작계획6. 마케팅 방안7. 기대결과 8. 출처감독 – 장훈 2008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영화는 영화다’로 신인 감독상 수상각본 – 기승태 (강력 3반 )각색 – 박정우 (강력 3반)제작사 – 필름있수다 (웰컴투 동 막골 , 킬러들의 수다시놉시스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