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획서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2 / 2020.07.28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획의
의미
2. 기획서의 개념
3. 기획서 작성의 10계명
4. 한장의 기획서
5. 마케팅 기획의 필요성과 중요성
6. 마케팅 기획서
- 본문내용
-
마케팅 기획서 작성
기획의 의미?
기획은 당신 앞에 놓인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게 해 준다
기획은 당신이 이전에 이루었던 성과나 목표, 결과의 수준을 뛰어넘게 해준다
-기획은 상황을 반전시켜 경쟁자를 압도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기획의 개념
기획은 목적달성을 위하여 연구와 선택을 통한
의도적인 준비활동
기획
계획
* 큰 그림을 그리는 것
무엇을 찾아나서는 활동
구체적인 작업의 전개내용 을 담고 있는 세부설계도
“무엇”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누가, 언제, 어디서, 얼마의 비용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를 확정하는 활동
“무슨 좋은 일 없나?”
좋은 아이디어, 히트 아이디어
과제발견
“학생상담 실적이 형편없어”
주어진 문제의 해결책
과제해결
기획의 일반적인 개념
기획의 종류
과제발견형 기획
제안형 기획
사전에 어떤 목적을 설정하기 위한 기획
과제해결형 기획
실무형 기획
이미 야기된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대책)을 찾는 것이 주 목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수행방법 및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제안 및 실현과정을 위해 작성된 문서
조직내 업무관리 및 일련의 과정을 수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기획서의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