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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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SERVICE MARKETING
고객 만족 경영
귀족 마케팅
고객 만족 경영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신 경영기법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이다.
기업 경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고객이다. 이런 고객의 성향을 잘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때, 고객은 그 기업을 더 자주 이용하게 될 것이다. 이런 점에서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속담은 ‘고객 만족 경영’ 전략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왕 게임
5명 이하의 사람이 모였을 경우 왕을 1명, 5명 이상의 사람의 모인 경우 2명의 왕을 뽑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왕이 된 사람의 요구를 들어주는 게임이다.
너무 심한 장난은 하지 않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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