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ERVICE MARKETING
고객 만족 경영
귀족 마케팅
고객 만족 경영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신 경영기법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이다.
기업 경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고객이다. 이런 고객의 성향을 잘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때, 고객은 그 기업을 더 자주 이용하게 될 것이다. 이런 점에서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속담은 ‘고객 만족 경영’ 전략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왕 게임
5명 이하의 사람이 모였을 경우 왕을 1명, 5명 이상의 사람의 모인 경우 2명의 왕을 뽑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왕이 된 사람의 요구를 들어주는 게임이다.
너무 심한 장난은 하지 않기로 한다.
학습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