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조선의 오늘과 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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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스포츠 조선의 오늘과 내일
목 차
Intro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Marketing Strategy
Intro
왜 스포츠 조선인가?
Intro
신문은 많이 찍을수록 손해인가?
무가지 배포는 필요 악인가?
스포츠 신문은 무엇으로 먹고 사는가?
스포츠 신문사의 수익구조
제품은 돈을 받고 팔아야 수익이 되지만 신문은 직접 파는 것 이외에도 ‘광고료’라는 수익이 존재
Intro
광고료와 구독료
Intro
구독료
정기구독 (가정,회사,개인사업장 등)
가판구독 (지하철, 버스정류장, 편의점 등)
광고료
: 스포츠 신문사의 절대적 수익원으로 열독률에
의해 가장 큰 영향을 받는다
열독률이란?
가정에서 정기 구독 + 사무실과 사업장 +
거리와 버스, 지하철
실제적인 신문 접촉비율
한국의 광고주들이 신문의 광고 매체력을 평가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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