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조선의 오늘과 내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스포츠 조선의 오늘과 내일
목 차
Intro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Marketing Strategy
Intro
왜 스포츠 조선인가?
Intro
신문은 많이 찍을수록 손해인가?
무가지 배포는 필요 악인가?
스포츠 신문은 무엇으로 먹고 사는가?
스포츠 신문사의 수익구조
제품은 돈을 받고 팔아야 수익이 되지만 신문은 직접 파는 것 이외에도 ‘광고료’라는 수익이 존재
Intro
광고료와 구독료
Intro
구독료
정기구독 (가정,회사,개인사업장 등)
가판구독 (지하철, 버스정류장, 편의점 등)
광고료
: 스포츠 신문사의 절대적 수익원으로 열독률에
의해 가장 큰 영향을 받는다
열독률이란?
가정에서 정기 구독 + 사무실과 사업장 +
거리와 버스, 지하철
실제적인 신문 접촉비율
한국의 광고주들이 신문의 광고 매체력을 평가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
Intr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