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그룹의 인재육성 전략 - 1 한솔 그룹 계열사 2 한솔의 이념체제 3 한솔그룹의 인재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port
한솔그룹의 인재육성 전략
1. 한솔 그룹 계열사
2. 한솔의 이념체제
` 기업이념 : 자연, 문화, 인류의 만남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창조하는 한솔
` 경영이념 : 한솔은 사람이다.
한솔은 기술이다.
한솔은 미래이다.
` 한솔인의 정신 : 최고의 품질로 고객을 지향한다.
새로운 도전으로 세계를 주도한다.
개성을 존중하여 전체를 생각한다.
3. 한솔그룹의 인재상
` 첫째 “고객과 호흡하는 한솔인”(고객지향성)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한솔인은 자신의 고객이 누구이며, 그들의 요구가 무엇인지를 알고, 고객의 입장에 서서 함께 희로애락을 느끼고, 이를 기업경영에 반영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인재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한솔CSN-핵심역량분석
  • 1987.10 - 국내 최초 감열지 개발1968.8 - 전주제지 주식회사로 상호변경1990.6 - 동경 사무소 개소 1990.12 - 칼라 잉크젯 용지 국산화 성공 1991.11 - 삼성그룹에서 분리, 독립경영체제 선언 1991.12 - 한솔포렘 ((구)전주임산) 설립 1992.5 - 한솔화학 설립- 한솔제지 장항공장 준공식 1992.9 - 한솔개발 ((구)IRC) 설립 1993.7 - 한솔포렘, 서호주 조림산업 진출 1993.10 - 한솔파텍 설립, 한솔건설 출범 1993.11 - (주)한솔 ((구)한솔무역) 설립 1994.1 - 신 한솔이념 선포 1994.2

  • [인사행정론] 우리나라 공무원교육훈련의 실태와 내실화 방안
  • 1. 공무원 교육훈련의 개념 2. 공무원 교육훈련의 필요성 3. 공무원 교육훈련 체계 Ⅲ. 우리나라 공무원 교육훈련 실태 및 문제점 1. 교육훈련제도에 대한 인식부족 2. 교육훈련체계의 비전문성 3. 피교육자의 선택 가능성의 부족 Ⅳ. 민간기업체의 교육훈련실태 1. 삼성그룹 2. 현대그룹 3. 한솔그룹 4. 소결론 Ⅴ. 공무원 교육훈련의 발전방향 1. 교육훈련제도에 대한 인식의 전환 2. 공무원 교육훈련체제에 경쟁원리 도입 3. 피교육자 중심의 교육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기업성공요인 및 문제점과 인사제도 분석
  • 1.삼성전자의 경영구조2.사업의 다각화 전략3.구조조정의 성패4.끊임없는 연구개발 전략5.최대의 ‘인력풀’ 가동6.정보수집능력Ⅵ.삼성전자의 문제점 분석1.기업적 측면1-1.1인지배 체제와 재벌 승계1-2.광범위한 로비력 행사1-3.무리한 사업의 다각화1-4.정경유착1-5.무노조 경영1-6.불공정 거래행위2.사업경영적 측면2-1.기술력의 한계2-2.해외시장진출 전략의 문제점2-3.마케팅의 문제점Ⅶ.삼성전자의 인사관리 분석1.인재확보전략2.사원관리

  • [인적자원관리] 한솔제지 마케팅 분석 및 인사제도 조사
  • 2-2. 기업의 유래 및 성장과정2-3. 회사 연혁2-4. 한솔의 기업이념2-5. 한솔 CI2-6. 사업영역2-7. 주요사업2-8. 조직도 및 직군체계2-9. 요약재무정보Ⅲ. 산업소개3-1. 종이의 정의3-2. 시장 구조3-3. 제지산업의 비중3-4. 인쇄용지 수급 및 수출현황3-5. 인쇄용지 판매 동향3-6. 5 FORCEⅣ. 한솔제지 마케팅 분석4-1. 4P 분석4-2. SWOT 분석4-3. STP분석Ⅴ. 한솔제지 환경 마케팅Ⅵ. 한솔제지 인사제도6-1. 한솔의 인제상 6-2. 한솔의 인사제도 6-3. 인재육성 6-4. 복

  • [인적자원관리] 한솔 제지의 인사제도 및 취업성공전략
  • 2-2. 기업의 유래 및 성장과정2-3. 회사 연혁2-4. 한솔의 기업이념2-5. 한솔 CI2-6. 사업영역2-7. 주요사업2-8. 조직도 및 직군체계2-9. 요약재무정보Ⅲ. 산업소개3-1. 종이의 정의3-2. 시장 구조3-3. 제지산업의 비중3-4. 인쇄용지 수급 및 수출현황3-5. 인쇄용지 판매 동향3-6. 5 FORCEⅣ. 한솔제지 마케팅 분석4-1. 4P 분석4-2. SWOT 분석4-3. STP분석Ⅴ. 한솔제지 환경 마케팅Ⅵ. 한솔제지 인사제도6-1. 한솔의 인제상 6-2. 한솔의 인사제도 6-3. 인재육성 6-4. 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