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 경영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마케팅
2.1 수요창출 및 수요분산
효과적 판촉 활동을 벌여 수요창출을 이루고 요일별로 비교적 고객이 적은 평일에 특별메뉴나 쿠폰 행사 등을 실시하여 수요분산을 이룬다. 또한 시간대별 수요가 많은 식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특별 이벤트의 강도를 높인다. 다른 이벤트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 수요창출을 위한 판촉 활동 >
*현수막 (프랭카드)설치
시각적인 효과로 개점을 홍보하고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개점 20~30일전에 건물 벽에 부착한다. 주 고객타겟을 여성으로 하였으므로 특히 디자인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시각적인 효과가 음식의 맛을 평가 또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다.
*전단지 제작 배포
메시지를 분명하게 담고 디자인비가 들더라도 예쁘게 제작하여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한다. 젊은 여성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동선(백화점이나 영화관 근처) 이나 직장인의 퇴근시간등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대를 집중 공략한다.
*무료 시식회 개최
개업 1~2일전에 시식회를 가져 상품의 맛, 담기, 가격, 조리속도 등의 상품력과 서비스력을 고객으로부터 검증 받는다.
*언론매체를 이용한 홍보
언론매체를 잘 활용하여야 한다. 특히 여성들이 즐겨보는 잡지에 맛있는 집소개란 등을 활용하여 홍보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론,외환시장,IMF,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금융환경글로벌경영론ContentsⅠ. 국제통화제도Ⅱ. 외환시장Ⅲ. 글로벌자본시장IMF체제변동환율제외환시장의 구성환율결정 이론현재 글로벌 자본시장대표적 역외시장3장Ⅳ. 시사점 & 토론주제국제통화제도국제통화제도IMF체제변동환율제글로벌경영론3장1 / 17IMF체제글로벌경영론3장국제통화제도목적배경환율의 안정국제 수지 불균형세계 대전국제 수지 안정의 필요성2 / 17무역의 확대국제 교역이 확대각국 경제 성장

  • 국제경영론,아시아나항공서비스,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소비 사슬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가격외 비용’까지 절감하기 위해노력인터넷을 통한 거래비용 절감기존 항공사 대비 약 10% 싼 항공권 가격정시 운항으로 고객 이용비용 하락기업 우대 프로그램 도입으로 사후 관리경쟁우위 전략인터넷을 통한 거래비용 절감1) 인터넷을 통해 항공권을 편리하게 예약하고 발권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탐색 비용을 줄여줄 수 있었다기존 항공사 대비 약 10% 싼 항공권 가격공시 운임 기준으로 기

  •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 2. 품질 혁신 전략3. 판매 촉진 전략4. 현지화 전략5. 브랜드 전략Contents2. 특징3. Case4. 결론5. Q&A1. FDI ?< 현대자동차 FDI 전략 >중고차 가격의 하한 유지 딜러망 구축부품 공급망 구축 및 A/S 5년/60,000마일 bumper-to-bumper 보증현지 연구소와 공장에서지속적 R&D를 추진현지R&D센터와 공장의 운영현지생산으로 투자가 수출 대체올림픽과 월드컵 등 다양한스포츠 마케팅Contents2. 특징3. Case4. 결론5. Q&A1. FDI ?< 성

  • 광고경영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으로업계 1위를 유지 . - 인지도 면에서도 업계 최고.ATL 광고의 특징Energizer 캐릭터인 ‘백만돌이’ 등장제품을 항상 광고에 노출시킴‘힘세고 오래가는 건전지’라는 일면적 메시지로 건전지의 성능을 부각시킴BTL 광고‘에너자이저와 함께하는 체력 테스트’BTL 광고의 특징역시 브랜드의 캐릭터인 ‘백만돌이’를 적극 활용슬로건과 일치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를 상대로 전개경쟁사와의 비교DURACELL(듀라셀)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성공전략과 향후 개선방안
  •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 다각화를 목적으로 한다.2007. 08 삼성테스코 합작 아티제 블랑제리 설립 조인식 체결 - 베이커리 전문 합작회사 설립(대기업의 외식산업 진출의 한 예)- 홈플러스의 유통망, 마케팅 노하우 + 호텔신라의 생산 및 운영 노하우2007. 06 인천공항공사 2기 면세점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7년 주기로 선정, 롯데, 애경, DFS 중에서 DFS가 탈락- 롯데를 밀어내고 금싸라기 매장(화장품 등)을 차지2006. 11 서울 면세점 지하매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