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관광]아웃바운드 시장의 현황과 대응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3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 아웃바운드 시장의 현황과 대응책에 관한 내용입니다.
- 목차
-
목차
1. 소개
2. 한국 아웃바운드 시장의 현황
3. 한국 아웃바운드 시장의 현실 대응책
4. 결론
- 본문내용
-
자료중 일부분입니다.
89년 해외여행의 전면 자유화가 이루어진 이후로 93년 대전 엑스포, 94년 한국 방문의해를 계기로 관광에 대한 국민의 의식이 많이 변화되고 있다. 또한 정부의 세계화 추진으로 해외여행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정부는 국민이 사용할 수 있는 외환소지한도도 1만 불까지 올리는 등, 주 5일 근무제등의 확산과 공무원 해외여행신고제 폐지 등으로 인하여 해외여행이 본격화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