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풀무원 Pulmuone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ulmuone 마케팅전략 분석
1. 기존의 풀무원 핵심 Identity분석
2. C.I 변천과정
3. 포지션 분석
4. 풀무원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발전
5. 풀무원의 Brand Identity 풀무원의 Brand Identity 개념도
6. B.I 개발
7. 풀무원의 기타 브랜드
8. 풀무원의 B.I 개발과정
9. 응용항목 인쇄광고
10. CI 리뉴얼을 소비자 인식측면의 결과
11. 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의 개설 이후 2003년 현재 외형 6,000억원의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그러나, 외형보다도 ‘풀무원’이 얻은 가치는 고객의 머리 속에 소중히 기억되고, 사랑받는 ‘풀무원’이라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바른 먹거리를 통해 이웃사랑과 생명 존중의 정신을 구현한다.◆ 우리는 풀무원 품질 관리 원칙과 환경 보전 원칙을 반드시 실천한다.◆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참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한다.◆ 우리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동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게 거래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 ◆ 우리는 이해 관계자와 허용되지 않은 금품, 특혜, 향응 등을 주거나 받지 않는다.
기존의 원료 중심의 기능적인 브랜드 컨셉이 아닌 보다 상위 개념의 브랜드 컨셉을 위해서 ‘속성이 아닌 정신으로’ 풀무원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포장 함.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위해서 풀무원 농장의 원경선 원장을 활용함.
풀무원의 시장 선도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한 선도자의 자신감이 표현되어야 한다(예: 공익적인 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