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풀무원 Pulmuone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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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ulmuone 마케팅전략 분석
1. 기존의 풀무원 핵심 Identity분석
2. C.I 변천과정
3. 포지션 분석
4. 풀무원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발전
5. 풀무원의 Brand Identity 풀무원의 Brand Identity 개념도
6. B.I 개발
7. 풀무원의 기타 브랜드
8. 풀무원의 B.I 개발과정
9. 응용항목 인쇄광고
10. CI 리뉴얼을 소비자 인식측면의 결과
11. 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의 개설 이후 2003년 현재 외형 6,000억원의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그러나, 외형보다도 ‘풀무원’이 얻은 가치는 고객의 머리 속에 소중히 기억되고, 사랑받는 ‘풀무원’이라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바른 먹거리를 통해 이웃사랑과 생명 존중의 정신을 구현한다.◆ 우리는 풀무원 품질 관리 원칙과 환경 보전 원칙을 반드시 실천한다.◆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참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한다.◆ 우리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동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게 거래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 ◆ 우리는 이해 관계자와 허용되지 않은 금품, 특혜, 향응 등을 주거나 받지 않는다.
기존의 원료 중심의 기능적인 브랜드 컨셉이 아닌 보다 상위 개념의 브랜드 컨셉을 위해서 ‘속성이 아닌 정신으로’ 풀무원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포장 함.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위해서 풀무원 농장의 원경선 원장을 활용함.
풀무원의 시장 선도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한 선도자의 자신감이 표현되어야 한다(예: 공익적인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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