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산업 클러스터 관점의 부산지역 프로스포츠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타겟설정 및 컨셉도출
3. IMC 실행방안
- 본문내용
-
IMC 실행방안
산업클러스터 구축을 통한
부산시 프로스포츠의 활성화
사회 전반을 주도하고 있는
열정적인 20-30대
프로스포츠를 통한
신나는 흥분! 열광!!
Fever in Busan 이라는 슬로건 아래
산업클러스터 구축을 가미한
PR, 이벤트 등 IMC적 활동
퍼블리시티 적극 활용
부산시 프로스포츠의 클러스터 형식 구축과
슬로건 ‘Fever in Busan’을
광고보다 공신력이 높은 퍼블리시티를 활용하여 PR.
기대효과
프로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도 신문의 공신력을
이용하여 흥미 유발.
‘Fever in Busan’ 슬로건 홍보로 클러스터 형식의 프로스포츠 인지도 향상.
e-sports 경기 유치
지난 7월말 부산 광안리에서 열린 e스포츠 경기에 15만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관중 동원력이 어느 스포츠에 비교해도 손색 없다고 할 수 있다.
기대효과
e-sports가 프로화가 진행됨에 따라 그에 대한 인기도 날로 높아가고 있으며, 특히 부산은 광안리에서 프로게임계에 기념적인 15만 관객 동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유리한 위치이며, 많은 사람들이 프로게임에 열광.아직 프로경기 전용 구장이 갖춰져 있지 않은 프로게임 경기 유치를 통한 새로운 프로스포츠의 선두 지역 자리매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