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린치는 어떤 회사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정보시스템
MERRILL LINCH
목 차
메릴린치는 어떤 회사인가
1
SOA 정의 & 분석
2
Cloud Computing
3
Merrill Lynch & Co
Charles. Merrill,
Edmund C. Lynch
합작으로 회사 설립
1915년
소매 중개업
으로 전환
1915년
1932년
E.A Pierce &
Cassett과 합병
1940년
CMA 시작
은행활동 강화
1970년대
도쿄주식시장 첫
외국증권회사
회원 등록
1980년대
회사 인수와 지사 개설
활발하게 진행
지속적인 성장 이룸
1990년대
Online investment
and banking serivice
시작
2000년대
업무 및 조직
메릴린치
사업 영역
세 개의 사업 영역으로 나뉘며
전체적으로
온라인 뱅킹과 투자 소매금융,
인수 합병, 자산관리, 주식중개,
채권영업 투자운용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메릴린치는 현재 New York,
Chicago, Pacific, Paris, London,
Tokyo stock exchange에
등록되어 있다.
GMI
Global Markets & Investment Banking
Global Private Client
GPC
Merrill Lynch Investment Managers
MLIM
사업 및 서비스
증권거래와 중개
투자은행업무
중개, 딜러와 관련된 활동
자산관리와 투자고문 서비스
재산관리제품 및 서비스, 금융을 포함한 은퇴와 세대계획
은행업무, 신용대출 서비스
보험,연금 판매와 연금보험 서비스
세계적인 투자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회사의 이미지를 거의 100% 담은 제품이다. 아이팟이 Made in Apple을 내 새우는 것은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브랜드 파워의 영향력은 ‘실제로 사람들이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차이를 분명히 느낄 수 있는 것인가.’에 대한 실험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콜라 두잔(코카콜라, 펩시콜라)을 마시게 하고 두 회사 중 어느 회사 제품인지 맞추는 실험을 한 결과 확률 50%의 선택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 하였다고 한다. 이는 맛보다는

  • [금융론] 씨티그룹 CITI group
  • 인가를 받아 설립된 이후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퍼스트 내셔널과 JP모간 등과 함께 ‘독점 금융 트리오’를 형성하며 막강한 위세를 자랑했었다. 씨티는 위기를 맞으면 M&A와 내부 혁신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 성장했다. 따라서 씨티 경영진이 이번 위기의 원인을 무엇으로 진단하고 어떤 혁신을 추진해 다시한번 세계최고의 금융 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비록 지금 씨티그룹에는 기업의 위기 때마다 그에 대한 극복과 씨티

  • 현대차그룹의 현대건설인수에 따른 올바른 경영방안00
  • 회사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인수 후 투자 확대 및 전문 인력 확충으로 일자리 창출 등 국가경제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건설의 현행 조직과 인력은 유지, 육성할 방침이다. 현대차그룹은 우선 지난 10년 동안 위기를 극복하고 회사를 정상화시킨 현대건설 임직원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건설산업의 핵심 경쟁력이 우수한 조직문화와 인재라고 판단하고 현대건설의 기술력을 발전시켜 세계적인 건설회사

  • [금융기관] 금융지주회사제도의 본질과 도입효과
  • 회사의 현황과 사례 1) 미국의 금융지주회사 사례2) 유럽의 금융지주회사 사례3) 일본의 금융지주회사 사례8. 국내 금융지주회사의 설립 전망9. 국내 금융시장에 미치는 영향 10. 국내 금융회사의 대응 전략 11. 금융지주회사제도의 개선 및 보완점1) 출자제한의 완화2) 회사분할방식에 의한 은행인가 완화3) 자회사간 고객정보(DB) 공유 허용Ⅲ. 결 론Ⅰ. 서 론금융지주회사는 여러 가지 장점, 즉 금융복합상품 취급, 통합 재무마케팅, 중복기능 해

  • [증권회사][증권사][증권]증권회사(증권사) 역사, 규제, 증권회사(증권사) 위험관리(리스크관리), 증권회사(증권사) 수익증권, 증권회사(증권사) 투자은행업무, 증권회사(증권사) 내실화 방향,증권회사 전망 분석
  • 메릴린치, UBS워버그, ABN암로 아시아, 머큐리, 슈로더 등 세계 유수의 投資信託會社가 직․간접적으로 한국 投信市場에 진출하였거나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3. 증권투자회사 제도의 도입정부는 投資信託制度의 선진화, 資本市場의 질적 고도화, 投資者에 다양한 證券投資수단의 제공, 外國資本의 국내투자유치 등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 9월 ‘證券投資會社法’을 제정하여 會社型 投資信託制度를 도입하였다. 그러나 證券投資會社法에 따라 회사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