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린치는 어떤 회사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경영정보시스템
MERRILL LINCH
목 차
메릴린치는 어떤 회사인가
1
SOA 정의 & 분석
2
Cloud Computing
3
Merrill Lynch & Co
Charles. Merrill,
Edmund C. Lynch
합작으로 회사 설립
1915년
소매 중개업
으로 전환
1915년
1932년
E.A Pierce &
Cassett과 합병
1940년
CMA 시작
은행활동 강화
1970년대
도쿄주식시장 첫
외국증권회사
회원 등록
1980년대
회사 인수와 지사 개설
활발하게 진행
지속적인 성장 이룸
1990년대
Online investment
and banking serivice
시작
2000년대
업무 및 조직
메릴린치
사업 영역
세 개의 사업 영역으로 나뉘며
전체적으로
온라인 뱅킹과 투자 소매금융,
인수 합병, 자산관리, 주식중개,
채권영업 투자운용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메릴린치는 현재 New York,
Chicago, Pacific, Paris, London,
Tokyo stock exchange에
등록되어 있다.
GMI
Global Markets & Investment Banking
Global Private Client
GPC
Merrill Lynch Investment Managers
MLIM
사업 및 서비스
증권거래와 중개
투자은행업무
중개, 딜러와 관련된 활동
자산관리와 투자고문 서비스
재산관리제품 및 서비스, 금융을 포함한 은퇴와 세대계획
은행업무, 신용대출 서비스
보험,연금 판매와 연금보험 서비스
세계적인 투자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