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용시장] 국제신용시장의 의의와 구분, 유로통화시장, 유로채시장, 외국채시장, 현지금융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7.01 / 2019.07.0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경영) 핵심 내용을 요점/정리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국제신용시장
I. 의의와 구분
II. 유로통화시장
III. 유로채시장
IV. 외국채시장
V. 현지금융시장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유로통화는 특정국의 통화가 자국의 영역을 벗어나 외국에 있는 금융기관에 예치되어 있는 통화를 말한다. 유로통화의 가장 대표적인 것이 유로 달러이고, 유로통화시장의 가장 대표적인 시장이 유로달러시장이다. 유로 달러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는 금융기관에 예치되어 있는 달러자금을 말하며, 유로 달러시장은 미국이외의 지역에 있는 금융기관이 유로달러 자금을 예치하고 이를 대출해 주는 시장을 말한다. 따라서 유로통화시장은 통화발행국 이외의 지역에 있는 금융기관에 예치된 유로통화자금이 금융기관, 기업. 정부 등에 대출되는 시장을 말한다. 대출이자율은 리보를 기준으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