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산업분석
2. 기업분석
Ⅱ. 본론
1. 마케팅 전략
2. 경쟁사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1. 산업분석
1) 세계 맥주시장
- 맥주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예상
- 맥주 생산과 소비에서 중국의 성장이 두드러짐
- 맥주산업의 전망
기존 성숙시장의 부진과 신흥 시장의 성장이 관건
2. 기업분석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
- 170여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4만 8천명이상을 고용
- 연간 총 1억 890억만 핵토리터의 맥주를 생산
- 전세계시장에서의 주력브랜드는 하이네켄맥주
Price(가격)
- 고가의 가격책정 -> 고급스러운 맥주라는 이미지를 제시
- 뛰어난 맛과 높은 브랜드 이미지가 줄곧 시장에서 호평
- 유럽 정통의 프리미엄 맥주의 이미지를 구축
-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
Place(유통)
네델란드 국내시장의 한계로 일찍이 해외시장개척에 눈을 돌림
- 독일최대 음료유통망 DGV-Profi에 가입
현지업체들에 공급을 맡김
- 미국에서는 고가의 외제맥주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고,
자신을 1등으로 포지셔닝
자료평가
- ggegagsdgegaasdg
- misoofde***
(2007.09.27 11:42: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