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다팩, 중국 마스크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녹다팩
2. 중국 마스크시장
3. 웨이상(판매자)
4. 수출방법
5. 웨이신
6. 홍보
주제: 중국의 마스크팩 수출
기업 - 태명
제품소개 - Noctta(녹다팩)
시장 분석
지역
바이어 성향/코멘트
미국
다이아몬드 제품 선호
영국
여러 보석이 세팅된 제품과 반지 선호
중국
부와 복을 부르며, 귀신을 물리친다는 미신을 가진 산호보석과 건강을 부르는 호박보석, 터키석, 옥, 무병장수를 의미하는 십장생이 조각된 제품을 선호
홍콩
심플하면서 중량이 가볍고 샤프한 디자인 선호
중동
마운팅 제품을 선호하며 직접 보석을 세팅한다고 함
인도
화려하고 컬러가 돋보이는 주얼리 선호
-한류열풍의 영향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이 착용한 주얼리와 비슷한 디자인 제품의 인기가 아시아, 특히 중국 바이어 사이에서 높았음.
-한류드라마 속 주얼리와 비슷한 제품선호
-주요 지역별 바이어 인터뷰 결과 한국산 주얼리 제품 선호도에 차이
자료원: KOTRA 홍콩 무역관 자체자료
녹다팩


건강식품회사로 건강기능식품,에스테틱,마스크팩를 주로 판매하는 회사
녹다팩
녹다팩 - 미세중력 배양기술! 피부온도에 반응하여 녹는 팩
- 에센스 덩어리! 쓰고 남은 팩은 물에 녹여 바디로션, 족욕 등에 사용
- 중국 뷰티쇼 “려치여신”의 마스크팩 대항전에서 전체 마스크팩 중 1등
- 2016년 뷰티계 예상되는 떠오르는 상품 1위
- 임상실험결과
1. 사용직후 피부수분 192%증가, 72시간 수분보습 지속효과
2. 피부각질 99.3%감소,
3. 피부 두께와 밀도 85.7% 증가
4. 모공감소율 10배, 피부밝기 6배 증가
별칭 : 차오루팩
녹다팩
VS
VS
부직포 팩 특징
하이드로겔 팩 특징
녹다 팩 특징
1.천연베이스 겔팩(천연해조류 우뭇가사리)
2.천연 겔로 에센스 거의 완벽 흡수
3.100% 천연 겔팩으로 손으로 찢을 수 있으며 80도 이상에 녹아 족용등 사용
1.각종 화학원료와 부직포(50%) 이상 구성(포름알데히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 함유)
2.천연성분 일부만 있고 끈적한 하며 에센스가 흘러내림
1.부직포에 화학적 피부보습제, 저가 상품 다수
2.팩에 에센스가 흡수되지 않아 흘림
3.가격경쟁이 치열함(저가)
홍보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U1XYr5nSm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경영]전자부품기업 LG이노텍 기업조사 보고서
  • 시장점유율 확대로 전년 동기 대비 45%, 전분기 대비 5% 성장한 2,78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PCB 사업은 휴대폰 부문의 전락 고객사의 구매선 다변화 및 판가 인하로 물량이 감소했으나 패키지 서브스트레이트 부문의 전략 고객사 물량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 1,79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SD 사업은 테이프 서브스트레이트, 포토마스크, 리드프레임 등 전 제품의 매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19%, 전분기 대비 4% 증가한 1,255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 라네즈 화장품시장 라네즈 미국시장진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시장우위 점유S중저가의 가격→대중성추구세계적 뷰티 트렌드인 Anti-Aging중 수분보습이 주력 상품 어필 가능W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약한 위상중저가 브랜드라는 이미지라네즈의 SWOT 분석o세계 뷰티 시장이 꾸준히 증대하고 낙관적인 전망 한류열풍T경쟁 업체의 다양한 형태의 공격적 마케팅 활동의 증대중산층 이상의 계층은 고가의 수입 화장품을 선호하는 경향온라인 마켓의 증가최근 미국의 마스크 시트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최근

  • 홍콩 시위와 시진핑의 딜레마
  • 중국 본토, 대만, 마카오 및 범죄인 인도 조약에 서명하지 않은 다른 국가 또는 지역으로 인도 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홍콩은 영국미국 등 20개국과 인도 조약을 체결했지만, 중국과는 조약을 맺지 않았다.이 법안은 2018년 2월 대만에서 홍콩 살인 사건이 발생한 후 본격적으로 추진되었다. 당시 20대 홍콩 남성이 대만에 같이 갔던 홍콩 여자친구를 살해하고 홍콩으로 돌아왔다. 홍콩법은 영국의 속지주의 원칙에 따라 다른 나라에서 발생한

  • 라네즈옴므 마케팅전략
  • 시장의 5위권 진입하였으며, 이는 기존 목표 매출액의 2배 이상 수준이다.Ⅶ. 출처 라네즈 옴므 홈페이지 http://www.laneigehomme.co.kr패션채널 http://www.fashionchannel.co.kr남성 뷰티 대중문화 코드로 2007-03-31 Cosmetic mania news피부 가꾸기 열풍 남성 화장품 시장 ‘급팽창’ 2006-09-02 Cosmetic mania news남성 화장품 5,000억원 시장 형성 2007-08-16 Cosmetic mania news라네즈가 옴므를 출산한 속 사정 2007-01-26 더데일리코스메틱라네즈 옴므(아모레) VS 보닌(엘지) 2007-04-27

  • [인적자원개발] 팀워크 향상을 위한 코칭스피치
  • 마스크팩의 신상품 개발세계시장의 진출, Asian beauty를 실현 하고자 설립.- 중국, 필리핀 타켓회사 경영 방침창의적인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 안전과 신뢰감.원료의 가공부터 출시까지 철저하게 관리 감독. 우수한 품질과 안전한 상품의 개발을 위해 사원들간 화합단결을 중시.SOONG S I L2. 기업의 특징분석 및 현 신입사원 특징 회사 신입사원의 교육 및 소득수준- 20대 중반이상 ,대학교 졸업자 , 연봉 3,000 만원 이상의 G세대(비)공식적인 사회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