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테슬라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니콜라 테슬라에 관하여..
목 차
1. 서론
-글을 쓰게된 동기
2. 본론
-테슬라의 일생
-테슬라와 관련된 이야기
-테슬라의 연구노트
3. 결론
-이 글을 쓰면서
1. 서론
-글을 쓰게 된 동기
우리는 아침에 핸드폰 모닝콜에 잠에서 깨고 냉장고에서 시원한 물을 꺼내 마시고 지하철을 타고 학교나 회사에 간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면 텔레비전을 보며 뉴스나 오락 프로그램을 보고 컴퓨터를 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어두워지면 집에 불을 켜 어둠을 밝히기도 한다. 우리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 전기 제품에 둘러 싸여서 살아간다. 이러한 세상을 살아가는데 만약 전기가 없다면 늦잠을 자고 걸어서 학교나 회사에 가던지 해가 지면 어두워 아무것도 못하게 되는 등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지내게 될 것이다. 전기는 사람이 공기가 없으면 살수 없듯이 전기가 없으면 사람들의 일상생활이 마비가 되게 된다. 이러한 전기는 누가 발명해냈는지 의문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전기를 발명한 사람을 찾다가 정말 많은 발명품을 만들어낸 토마스 에디슨이 직류전기를 발명해 냈다는 것을 보고 에디슨에 대하여 좀 더 자료를 찾던 중 에디슨과 니콜라 테슬라라는 과학자와 둘 사이에 있었던 일을 읽게 되었고 그 일을 알게 된 뒤에 이번 글을 쓸 때 니콜라 테슬라라는 사람에 대한 글을 쓰려고 마음을 먹게 되었다.
니콜라 테슬라에 대한 자료를 찾으며 그를 평가하는 글을 읽어보면 과학문명을 1백년 앞당긴 천재과학자, 우주에서 길을 잃어 지구에 잘못 태어난 외계인 등으로 불린다. 테슬라가 연구한 것도 굉장히 특이한 것을 연구 하였다. 니콜라 테슬라에 대한 자료를 찾으면 찾을수록 흥미가 가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 이번 글을 쓰는 것이 굉장히 즐거웠다.
2. 본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