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자동차 품질 만족도 조사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자동차 시장특성

초기품질 점수

내구품질 점수

상품성 점수

애프터서비스

영업

메이커의 고객 만족률

고객만족도 대상 선정기준
본문내용
한국자동차 시장 특성
1. 자동차 소비자들의 이행성향 특징
2. 한국 자동차 시장의 Trends
3. 한국 자동차 시장의 Trends 크기

초기품질 점수
1. 부문별 초기품질 점수 [03년 새차구입자]
2. 국내 판매 모델별 초기품질 Best 10
3. 모델별 초기품질 Worst problem


내구품질 점수
1.부문별 내구품질 점수 [99/00 새차 구입자]
2.모델별 내구품질 Best 10


상품성 점수
1. 부문별 상품성 점수 [03 새차 구입자]
2. 03년 국내 판매 모델별 상품성 Best 10
3. 모델별 상품성 Best I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아이덴티티] 딤채브랜드마케팅
  • 마케팅자원이 열세인 상황이기 때문에 언제까지 방심 할 수는 없는 처지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품질과 좋은 제품 이미지를 포지셔닝하는 지속적인 노력을 해야만 시장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켜 낼 수 있을 것이다.딤채 삼성(다맛) LG(1124)선호도 84.600% 29% 14.400%구입여부 65.300% 66.700% 61.300%제품평가 86.800% 80.400% 80.500%향후구매 66.000% 9.300% 11.000%선호도 구입여부 제품평가 향후 구매딤채삼성(다맛)LG(1124)삼성(하우젠)딤채 삼성(다맛

  • [CS][고객만족][고객][관계마케팅]CS(고객만족)의 정의, CS(고객만족)의 필요성, CS(고객만족)의 환경변화, CS(고객만족)의 법칙, CS(고객만족)의 측정, CS(고객만족)의 기대, CS(고객만족)의 관계마케팅 분석
  • 마케팅 관리계획과 믹스 전략에 있어서는 표적시장에 대한 접근과 고객만족의 극대화하는 목표하에 이와 부합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설계해야 한다. 고객특성별 만족도의 조사분석 결과에서 도출된 표적시장의 접근 전략으로서는 40대 주부와 기술직 고객에 대하여 이탈 방지를 위한 특별한 배려와 기존고객과 예금율이 낮은 고객에 대해서도 폭 넓은 고객만족도 제고정책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고객만족요인별 만족도조사에 근거를 둔 마케팅

  • [정책평가론] 서울특별시 행정서비스품질평가
  • 만족도 조사가 실시되었다. 그러다가 2002년 민선 2기 이명박 시장 하에 시민만족도 조사가 행정서비스품질평가라는 명칭으로 변경되면서 2002년은 만족도 조사를 실시되지 못하였다가 2003년 다시 조사를 시작하였고 올해로 행정서비스품질평가는 2회째 시행이 되고 있다. 서울시에는 시민만족도 시행과정에서 많은 결과를 얻어 시정전반에 반영하여 시정을 개선하고, 행정전반에 그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서울시가 행정서비스

  • [품질경영사례] 품질경영 모범 사례
  • 품질을 제품 및 서비스에만 주입시키는 것이 아니라, 조직의 모든 부분, 즉 설계, 생산, 마케팅, 구매, 검사, 품질, 연구개발, 소비자 조사, 판매, 기획 등에 주입시키기 때문이다. 그래서 TQM은 경영품질을 다루는 경영혁신이다. 이를 바탕으로 TQM을 정의하면, TQM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사적으로 자원의 효과적인 이용과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는 기업의 전략적이며 통합적인 철학이며 원리라고 할 수 있다. 『경영품질론』-6시그마와 TQM, 안

  • [국제경영전략] 샤넬(CHANEL) 경영전략
  • 론 위에서 본 내용을 요약한다면, 샤넬은 화장품을 통해IMC차원에서의 마케팅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처음에 소개한 바와 같이, 샤넬 화장품(Beauty Product)은 완벽함(Perfection), 유혹(Seduction), 편안함(Comfort), 그리고 즐거움(Pleasure) 을 지향함과 동시에 샤넬의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 케어 제품들은 모든 여성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찾아 욕구를 충족시키며, 또한 항상 새로운 혁신을 이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핵심 Concept이고, 이것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