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피자헛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피자헛
About CRM
CRM의 실패이유
CRM을 통한 마케팅지원
피자헛의 CRM
1588 배달 피자엔 CRM 토핑
콜센터 구성도
패밀리 자선카드(정보분석시스템)
DW시스템 구성도
CRM기반 전략
- 본문내용
-
About 피자헛
1958년 Frank와 Dan Carney에 의해서 시작
로고 : “초가지붕(hut)아래서 만든 피자” 를 보여주는 로고. 지붕을 빨간색으로 부각. 재밌고 친근한 이미지
슬로건 : “함께 즐겨요 피자헛” 밝고 즐거운 느낌
경영이념 : 챔프(CHAMPS) C(Cleaness:청결성), H(Hospitality:환대),A(Accuracy:정확성), M(Maintenance:관리), P(Products:제품), S(Speed: 속도)
브랜드에센스 : 하나의 지붕아래 최고의 피자,
브랜드이익 : 최고의 피자와 함께하는 최고의 시간
브랜드 퍼스낼리티 : 재미, 유명, 친근함
About CRM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고객전략을 정의하고(Strategy),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Administration),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Service),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고객의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Profitability), 지속적이고 자동화된 프로세스(Automation)
자료평가
- 좋네요 앞으로 개괄적인 그림과 핵심을 집어주는 레포트 부탁합니다
- hiadr***
(2009.11.17 17:49:02)
- 자료가 좀 빈약했어요.ㅠㅠ
- thwjd***
(2007.12.07 11:46: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