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피자헛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피자헛

About CRM

CRM의 실패이유

CRM을 통한 마케팅지원

피자헛의 CRM

1588 배달 피자엔 CRM 토핑

콜센터 구성도

패밀리 자선카드(정보분석시스템)

DW시스템 구성도

CRM기반 전략
본문내용
About 피자헛
1958년 Frank와 Dan Carney에 의해서 시작
로고 : “초가지붕(hut)아래서 만든 피자”  를 보여주는 로고. 지붕을 빨간색으로 부각. 재밌고 친근한 이미지
슬로건 : “함께 즐겨요 피자헛” 밝고 즐거운 느낌
경영이념 : 챔프(CHAMPS) C(Cleaness:청결성), H(Hospitality:환대),A(Accuracy:정확성), M(Maintenance:관리), P(Products:제품), S(Speed: 속도)
브랜드에센스 : 하나의 지붕아래 최고의 피자,
브랜드이익 : 최고의 피자와 함께하는 최고의 시간
브랜드 퍼스낼리티 : 재미, 유명, 친근함

About CRM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고객전략을 정의하고(Strategy),
경영자원의 분배를 최적화하며(Administration),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Service), 고객의 욕구와 행동 그리고 고객의 수익성을
규명해 가는(Profitability), 지속적이고 자동화된 프로세스(Automation)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 앞으로 개괄적인 그림과 핵심을 집어주는 레포트 부탁합니다
  • hiadr***
    (2009.11.17 17:49:0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가 좀 빈약했어요.ㅠㅠ
  • thwjd***
    (2007.12.07 11:46:54)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피자헛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 정보를 공유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오는 7월에 개최할 코리아랠리도 알찬 시간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4) 도미노피자 고객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 도미노피자가 고객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도미노피자는 고정고객 관리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고객관리 시스템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측은 오는 6∼7월 기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상의 시스템을 한층 강화해 차후 CRM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CRM 시장 주요동향 44. CRM 시장 현황 및 전망 -51)CRM 어플리케이션 시장현황 및 전망 52)CRM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75. CRM의 기대효과 -71)기존 사업의 수익향상 -86. CRM 시스템의 구성 요소

  • [졸업][경영정보] OLAP 솔루션과 매출관리지원시스템의 그 활용 예
  • 시스템 상에 축적되었지만, 이러한 데이터는 운영시스템 상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는 특별한 부가가치를 더하지 못해 왔다. 기업은 축적된 데이터를 의사결정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게 되었으며, 그 결과 사용자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이 탄생하게 되었다. 의사결정지원시스템(Decision Support System; DSS)이라는 용어는 1978년 처음 사용된 이후, 오늘날 기업정보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개념으로 자리잡고 있다.초기 DSS는 경영자

  • [유통관리] 현대백화점 본점 유통전략분석
  • 정보제공 :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의해 세밀하게 분류,계획하여 비록 재고회전에 있어 손실을 가져다 줄수도 있지만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 제공 ▶ 탈의실 배려 : 3면 거울이 있는 탈의실을 제공 하므로써 고객의 편의를 섬세하게 배려▶ 고객 휴게실 : 여유로운 공간,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커피나 간단한 음료를 마시면서 음악을 즐길수 있는 고객 휴게실 확보1현대백화점에 대한 정보원1. 현대백화점에 대한 이미지 2. 현대백화점에 대한 정보원

  • [MIS](주)기린의 경영정보전략수립(ISP)
  • 정보시스템1-1. ECR원재료 조달에서부터 최종소비자에 이르는 Supply Chain상에서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간의 파트너 쉽과 정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용절감 및 서비스향상을 위한 물류와 유통의 종합적 전략ECR은 전사적인 ECR전략을 실행하는 4대 프로세스와 그를 구현 하는 7대 구성 요소로 이루어짐기업의 정보화 시스템과 유통/제조의 협업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E-Business 전략5. 선진사례1-2. e-CRM (e-market plac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