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마케팅팀 프로젝트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 마케팅 팀 프로젝트
Fantasy World
Marry go Round
Bumper Car
Ticket
Contents
Fantasy World
MARKETING
테마파크 시장 속의 롯데월드
2008년 2800만명
2009년 2900만명
2010년 3200만명
2011년 4000만명
2012년 4200만명
국내테마파크 시장 현황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테마파크 시장
Fantasy World
국내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문화 및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에 따른 소비경향의 변화 및 문화비 지출 증가
테마파크 시장 성장 배경
② 교통 및 통신의 발달로 인해 1일생활권 형성 및 심리적 거리 단축. 그에따른 고객층 확대 및 매출 증가
Fantasy World
테마파크 시장 성장 배경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및
테마파크 관련 문화상품 증가
증가하는 서울 외국인 관광객,
그 중 18.6%는 롯데월드 방문, 그로 인한
글로벌 브랜드 가치의 상승
Fantasy World
Fantasy World
1989년 7월 12일 첫 개장
1995년 세계 최대 실내테마파크로
기네스북 등재
미국 포브스지 세계 Top10 테마파크
선정
2005년 총 방문객 수 9천만명 돌파
2011년 한국 서비스 대상 테마파크 부분
2년 연속 대상
2015년 제2롯데월드 완공 예정
롯데월드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월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서울 랜드 3사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구조다. 그러므로 현재 시장 내의 경쟁은 이 3사간의 경쟁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하지만 이들 3사는 막대한 자본력과 제품 차별화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넓은 토지를 바탕으로 한 워터파크(캐리비안 배이)와 동물원, 사계절에 맞는 자연 테마 이벤트 등을 부각시키며, 롯데월드는 편리한 교통과 쇼핑 및 여러 가지 시설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 놀이 시설

  • [조직행위] 롯데월드 조직 혁신과 활성화 컨설팅
  • 롯데월드 기업분석 및 서비스 만족도 롯데월드 기업분석-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아름다운 미래, 풍요로운 생활’을 슬로건으로 인간에게 보다 유익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실현코자 하는 롯데그룹 프로젝트의 첫 작품입니다.크기위치개장일종업원수1년 관광객수롯데월드는 미래지향의 첨단 생활공간입니다. 58만 1684㎡서울시 송파구 잠실동1989년 7월연간 600 만명약 1,600 명도심 속 또 하나의 도시, 교통이

  • 삼성 에버랜드사례연구
  • 롯데월드453146054477446553096079596956796557드림랜드13191411129015661450139615361109935우방타워----2729781291321982504송도유원지1130109010101030880840834629574광주패밀리랜드48176572586994610611068839802꿈돌이동산---210231121821721600639서울랜드281928342649336933933079321424442573캐리비안베이------10549341155페스티벌랜드430048105112580068427391770053916645통도환타지아--821125814781525139911521182경주월드--1100119013591366113333833

  • [경영전략론] 삼성에버랜드의 경영전략 -리조트산업을 중심으로
  • 프로젝트는 일반 음식점에서도 참조해 볼 만한 성공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에버랜드 페티벌 월드 내의 식당 메뉴 가운데 돈까스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가운데 하나이다. 그러나 돈까스 품질에 대한 고객 불만사례가 연간 72건이 발생하자 회사 측은 프로젝트 팀을 구성, 문제 해결에 나섰다. 에버랜드의 ‘돈까스 조리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 팀은 돈까스 품질 자체, 조리 공정상의 불량 발생 요소, 조리사의 자질, 이렇게 3가지 차원에서의

  • 국내외 테마파크 비교분석 -캐릭터 육성을 중심으로
  • 나라에는 많지 않은 놀이 공원4. 위협 (threat)☞ 좋지 않은 경제상황☞ 저 출산으로 가족단위 고객 수가 줄어 들 수 있음☞ 암표상인2)롯데월드의 과제관계자 인터뷰 : 강영진 롯데월드 총무팀 인사담당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졸)Q : 롯데월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향후 계획은? A : 도심에 있다보니 부지확보의 문제가 가장 큽니다. 우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부산과 서 울에 제2 롯데월드의 개장을 준비하고 있고, 부산지역은 이미 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