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마케팅팀 프로젝트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 마케팅 팀 프로젝트
Fantasy World
Marry go Round
Bumper Car
Ticket
Contents
Fantasy World
MARKETING
테마파크 시장 속의 롯데월드
2008년 2800만명
2009년 2900만명
2010년 3200만명
2011년 4000만명
2012년 4200만명
국내테마파크 시장 현황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테마파크 시장
Fantasy World
국내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문화 및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에 따른 소비경향의 변화 및 문화비 지출 증가
테마파크 시장 성장 배경
② 교통 및 통신의 발달로 인해 1일생활권 형성 및 심리적 거리 단축. 그에따른 고객층 확대 및 매출 증가
Fantasy World
테마파크 시장 성장 배경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및
테마파크 관련 문화상품 증가
증가하는 서울 외국인 관광객,
그 중 18.6%는 롯데월드 방문, 그로 인한
글로벌 브랜드 가치의 상승
Fantasy World
Fantasy World
1989년 7월 12일 첫 개장
1995년 세계 최대 실내테마파크로
기네스북 등재
미국 포브스지 세계 Top10 테마파크
선정
2005년 총 방문객 수 9천만명 돌파
2011년 한국 서비스 대상 테마파크 부분
2년 연속 대상
2015년 제2롯데월드 완공 예정
롯데월드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