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특종 상해 손해사정 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IS특종상해손해사정
Contents
손해사정사란?
01.
손해사정 업무
02.
03.
회사소개
연혁
04.
외부 내부 목표
05.
전망 스크랩
08.
급여제도
06.
스왓분석
07.
손해사정사란?
손해사정사란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자로서 보험금지급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케 하여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해주는 일, 즉 보험사고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업무를 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손해사정사란?
업무형태에 따라
제1종 손해사정사 : 화재보험, 특종보험 손해사정
- 제2종 손해사정사 : 해상보험 손해사정
- 제3종대인 손해사정사 : 자동차사고로 인한 사람의 신체와 관련된 손해액 사정
- 제3종대물 손해사정사 : 자동차사고로 인한 차량 및 기타 재산상의 손해액 사정
- 제4종 손해사정사 : 상해보험, 질병보험 및 간병보험의 손해액 사정
고용손해사정사 : 보험사업자에게 고용되어 손해사정업무 수행
독립손해사정사 : 보험사업자에게 고용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손해사정업 영위(손해사정업)
업무수행에 따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