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촉진 전략 광고와 홍보의 중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의 촉진전략 ; 광고와 홍보의 중요성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의 정의
광고주가 청중을 설득하거나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목적으로 유료의 대중매체를 이용해서 실현하는 비대면적인 의사 전달방법
최근 광고시장에서는 게임산업의 발달에 따라 게임 속에서 자사를 홍보하는 PPG(Product Placement in Game)광고법과 인터넷의 보급에 따른 팝업(Pop-Up)광고를 많이 이용
촉진전략 가운데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전략
☞ 기업의 인식과 매출 증가, 신뢰성 증대로 연결
새롭게 탄생한 광고사례
새로운 통신기기의 등장-스마트 폰
스마트 폰의 보급과 어플리케이션의 상용화
⇒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광고 등장
어플리케이션 사용자 수의 중요성 증폭
⇒ 사용자가 많을 수록 광고효과도 증대
인기 어플리케이션 순위를 바탕
어플리케이션에
광고 삽입
광고의 특성
광고의 장점
장기적인 효과
교육효과
잠재고객의 세분화 가능
광고효과의 신속한 확인 가능
광고의 단점
많은 비용 부담
광고비용이 상품 가격에 포함
사용자 층의 제한
과대 / 허위 광고로 인해 소비자가 잘못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기관의 효과적인 홍보전략
  • 홍보잡지도 창간되었다. 홍보전략도 다양해져 드라마나 영화를 통한 간접 홍보나 전사원의 홍보맨화 그리고 멀티미디어 정보화 시대에 맞는 PC 통신과 인터넷을 통한 사이버 홍보전략 등 새로운 홍보의 패러다임이 창출되고 있다.홍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기업뿐 아니라 국가, 정당, 예술단체, 시민단체, NGO 등 사회의 전반적인 범위에 걸쳐 홍보업무의 강화가 이루어지기 시작했다. 최근에 대통령이 국가의 홍보를 위한 광고 출연을 허락한 점이나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중요성 / 5 2) 관계마케팅의 호텔 활동요인 / 6 4. 관계마케팅의 효익 / 8 1) 기업입장에서의 효익 / 8 2) 고객입장에서의 효익 / 9 5. 고객과의 관계향상을 위한 방안 / 9 1) 고객과의 비공식적인 대화 촉진 / 9 2) 공식적인 대화체계 구축 / 17 6. 고객지향 / 21 1)고객지향이 세가지 목표 / 212) 고객지향이 해결 과제 / 22 3) 통합적 접근법 / 24 4) 고객지향의 4단계 / 267. 고객관계향상을 위한 호텔 전략방법 / 28 1) 광고 / 282) 홍보 / 323) 호텔의 서비스와 태도 /

  • [경영]호텔 기업에서의 관계 마케팅
  • 전략 필요 소프트사회의 진전과 정보 및 기술의 평준화가 진전된 미래사회에서 제품의 품질은 더 이상 차별화 전략이 될 수 없다. 특히 미래의 소비자들은 물적 충족보다는 심적 충족을 중요시 여기며 특정 브랜드에 맹종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화, 개성화 등 소비자의 특성에 맞춘 경영 역시 제품이 아닌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경영이다. 결국 미래 경영의 핵심은 개별고객을 상대로 한 감동의 유발(Touch feeling)이다. 불평은 기업에게 귀찮은 존재가 아니

  • 미디어영상 4 영화산업과마케팅 1 [15점]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전략과 영화 홍보의 결합MPR 성공 사례 분석2. 영화 흥행 요인스타 시스템과 캐스팅의 효과마케팅 전략과 홍보의 역할스토리텔링과 관객 경험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영화 MPR의 정의와 중요성영화 MPR의 정의MPR, 즉 마케팅 퍼블릭 리레이션스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기법을 넘어서, 기업이나 제품을 대중에게 긍정적으로 알리기 위해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입니다. 특히, 영화 산업에서 MPR은 영화의 내용, 캐릭터, 배우, 감

  • 광고학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광고컨셉에 대하여 조사하시오
  • 광고는 자신의 제품을 알리는데 생존의 수단이 되고 있다. 다양한 매체와 세계적으로 연결된 통신 서비스로 인해 앞으로 광고의 중요성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고에 있어서 홍보 하는데 어떠한 컨셉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전달 하는가에 따라서 전략적인 포지션을 잡아야 하고 이에 제품의 매출에도 크게 영향을 미친다. 광고는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 정책 등을 세상에 알리는 목적으로 하는 정보 활동이며 판매촉진을 위해 창의적인 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