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마케팅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ㆍ간절히 믿고 원하고 행하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책 The Secret 의 사례처럼 에너지를 자기가 원하는 곳에 쏟
아 부으면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잡코리아가 제시하는 3가지의 좋은 일을 만나보세요!
『시크릿』은 수 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었던 부와 성공의 비밀을 알려준다.
우리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이 비밀의 힘을 이용하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인생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하며 돈, 인간관계, 건강, 세상, 당신, 인생 등의 분야로 나누어 각각의 위대한 비밀을 파헤친다
ㆍ취업난에 시달리고 자신에
대해서 자신감을 잃어 버린
사람들에게 나아가 원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는 계기와
발판을 마련해 주는 목적.
ㆍ잡코리아의 입장
새로운 슬로건 『좋은일이
생긴다』의 켐페인의 일환
으로 잡코리아를 홍보하며
잡코리아를 보다 활성화 할
수 있는 목적
잡 코리아
1. 일자리가 없어 힘든 청년실업자 중 취직, 구직에 의욕이 없는 사람
2.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싶은데 이력서 작성이 처음이거나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
3. 잡코리아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사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과 기대 효과현재 대한항공은 2002 FIFA월드컵 공인구인 Fevernova를 각종 광고 홍보 제작물에 활용하면서 adidas와 Co-Marketing을 전개할 계획이며,이에 따라 아디다스에서 제공하는 Fevernova Mini Ball을 비롯한 각종 증정물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있다. 또한 월드컵이 열리는 기간 동안 전국의 경기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며, 기내뉴스 홍보 영상물과 Timetable 광고 모닝캄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월드컵이 끝나는 기간까지 다양한 월드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성공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 마케팅 기법으로 이용되어 왔다. 컨텐츠 산업에 있어서도 역시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번 슈어츠는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최대한 다양한 상품군을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최대한 오랜 시간동안 제공하면서도 전체 패키지에 단 하나의 가격을 부과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기업대상의 서비스 패키지에 성공하고 있는 비즈드닷컴(Bizzed.com)의 CEO 카렌 소코타는 “세분화된 유저그룹에 각각 다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발전시켜

  • 취업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다. 네트워킹 디렉토리를 만들어 여러분의 구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원을 찾아 볼 수 있다.  A 그룹 : 이미 알고 있거나, 즉각적인 만남이 가능하며 B그룹을 소개시켜 줄 수 있는 주변 정보원들을 A 그룹이라 한다.  B 그룹 : 중개자이면서 해당 분야의 활동이나 사람에 대한 정보, 구직목표에 대한 제안을 해 줄 수 있어야 하며, 다른 지인 B나 그룹 C를 추천해 줄 수 있다면 B그룹에 속한다. C 그룹 : 구인에 대한 채용결정

  • [경제통상] 현금영수증 제도 보완을 통한 활성화 방안
  • 아이디어 제안 및 프로모션 실행, 현금 영수증 일반인 사용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및 프로모션 실행, 직장인 대상 현금영수증 활성화 유도 등을 수행하였다.하지만 여러 가지 홍보 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학생들이 객원 마케터가 존재하는 지 여부조차 모르고 있다. 또한 마케터들이 활발히 활동을 했다면 위에 참고자료에서 나타난 대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마케팅이나 PPL 마케팅이 좀 더 쉽게 이루어질 수 있었으며, 한류 붐을 타고 동남아 등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발판이 되기도 하였다.2009년 말에는 ‘대상’과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면서 ‘RTD(Ready To Drink) 음료 사업을 시작하여 마트, 슈퍼, 편의점 등에서도 카페베네 커피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되었으며, ’르노삼성‘ 자동차 프로모션 기간 중 카페베네 매장에 르노삼성 자동차의 이미지를 랩핑하고 PDP 화면과 빔 프로젝트 등을 이용해 광고 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