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관광명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만의 관광 명소 - 민물.( 신선한 물, 강과 호수의 강을 따라 형성된이 거리는 분위기입니다, 베니스의 매력 물이 있습니다.)
대만의 관광 명소-사랑 Renwu
사랑 Renwu 타운쉽,가십 리우 파이 호수에서 가오슝 카운티, 관개 채널이며 약 12km의 주류 총 길이, 가오슝, 삶의 가오슝시의 강을 건너 약 10.5 km
대만의 관광 명소-Cijin 해양 공원
남동쪽 방향으로 좁고 긴 섬 - Cijin 해양 공원 북서쪽의 징표로, 가오슝시 남서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타이 페이 101(일찍 이전 타이베이 국제 금융 센터로 알려진 계획 단계에서 타이 페이는 101, Xinyi 지구, 타이 페이, 대만의 고층 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만에서 간식은 대만의 사람의 특성을 자랑합니다. 가오슝에있는 친구가, 야간 시장에 간식, 맛있는되지 요청합니다,, 타이베이 시장 Hau 폐 - 빈은 타이 페이 세계 비교할 수없는 간식 그렇게 말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되었습니다 23시 후에 대중에 의해 조직된 활동에 참여, "대중보세요 대만 기자들이 발행하는 스낵바 "따뜻한 초대. 대만에서 간식의 너무 많은 종류가 없어서. 그것은 이유 중 하나는 60 년 전, 다시 날짜다고합니다, KMT 많은 최초의 살아있는 베테랑를 만들기 위해 대만에 와서 고향 특산품은 너무 멀리 떨어져 지금은 대만 간식, 따뜻한 달콤한 신맛과 짠맛, 모든 대만으로 옮겼습니다. 대만의 간식은뿐만 아니라 밀접하게 대만 사람들의 더 나은 문화 생활을 보여주는, 사람의 목숨과 관련이있다. 좋은 간식, 따뜻한 분위기를 뒤로하고 진지한 태도뿐만 아니라, 삶 자체의 사랑입니다.
치킨 소금물그린 양파 팬케이크와 달걀
철판돼지 혈액 케이크타코 야끼
악취 주전자눌린 Wonton의 스프
스테이크 야시장설탕 코팅 haws
초콜릿 애플아이스크림 크레페
대만은 아름다운 섬이다, 난 당신이 대만에 갈 기회를 즐겁게 여행이시길 바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여행책자 수출 여행책자 수출 사업 계획서 여행책자 수출 사업 목표
  • 여행책자 수출사업 개요: 최근 한국드라마의 선풍적인 인기로 동남아 등지의 아시아에서 한국의 해외여행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해외에 우리나라 현지의 사람들이 여행책자를 만들어 책을 판매하고 중국, 대만, 일본의 해외여행자를 유치하도록 하여 한국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이익을 추구하고자 한다.사업 선정 이유 1. 한류 열풍으로 인한 관광 무역증대2. 자국 관광 명소의 효율적 전달의 필요성.3. 초기 투하자본이 적게 듦.무

  • [유통산업]동대문시장을 벤치마킹 한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
  • 관광의 명소로 탈바꿈하고 있음동대문시장에는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도 다수 내방하고 있으며 일본, 홍콩, 대만 등지의 아시아로도 수출을 확대하고 있음 - 이에 동대문시장의 활성화 요인을 분석하여, 붕괴위기에 처해있는 재래시장의 활성화에 시사하는 바를 도출해 내고자 함동대문시장의 성공요인으로부터 재래시장 활성화의 방향성과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도출- 연구의 초점은 정부의 재래시장 활성화 정책 도출에 설정기업차원에서

  • [경제발전론] 나주지역 관광산업 실태와 활성화 방안
  • 대만 드라마 산업이 위축되어 대만의 연기자들이 대만에서 활동하지 않고 중국 상하이에서 활동한다면서 한국 드라마의 방영시간을 제한해야한다고 하기까지도 하였다. 또한 일본에 갔을 때는, 일본 최대 서점인 신주쿠의 기노쿠니야를 방문했는데 그곳에 배용준 테마숍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한국 드라마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2.2.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각하고 있는 촬영장드라마의 수출은 곧 산업전반에 긍정적인 효과를 미친다

  • [한류열풍과 관광산업]스타마케팅 한류를 활용한 관광마케팅 전략보고서
  • 관광객 입국전망 (목표) 40< 4-1 >동계 FUN SKI FESTIVAL 행사일정 -50< 5-1 >매체별 주요 관광명소 취재일정 56< 5-2 >국내 주요매체 방송실적과 효과분석 57< 5-3 >해외매체 방송실적과 효과분석 -58< 5-4 >안재욱 스타체험상품 기사화 효과분석 62< 5-5 >주요 국가로의 대만인 출국현황 65< 5-6 >한류관련 외국관광객 방한실적 -66< 그림목차 >< 1-1 >조사배경

  • 중국(개관,역사,축제,명절,음식,문화유산,관광지)
  • 옷, 장신구를 걸치거나 거액을 몸에 지니고 외출하는 일은 위험. 7. 외출시에는 여권을 신경 써야 한다. 8. 여권은 출국시 까지 분실치 않도록 잘 보관하여야 한다. 9. 중국인은 자존심이 강하므로 무시한다거나 손가락질하는 행위 조심. 10. 중국은 포교활동이 금지되어 있다. 특히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는 행위 주의. 11. 관광명소나 시내버스 안, 쇼핑센터 등의 복잡한 곳에서는 소매치기를경계.CHINA FOREVER中国Ⅷ. 여행시 주의사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