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관광상품 소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행 복 한 여 행 사
-국외관광상품소개-
목 차
Ⅰ.사업개요
Ⅱ.서비스내용
Ⅲ.시장분석
Ⅳ. 수배보고서
.사업개요
주5일제
여가시간 증가
국외여행
관심증대
생활수준 향상
고령화 사회
국외여행관광
상품개발
1.사업목적
국외여행증가
.사업개요
사업의 형태
일반여행업
사업 개시연월일
2005년 10월 20일
대표자
양수영
소재지 및 연락처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999-99
전화:02)0000-0000
팩스:02)0000-0000
업종
서비스업
관광상품
국내 및 국외 관광
사업자등록번호
000-00-00000
컨셉
신혼의 달콤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
상품 목적
가정과 직장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2.사업주체
Ⅱ.서비스 내용
★ 캐나다 소개
① 면적 : 998만 4670km
② 인구 : 3159만 명
③ 인구밀도 : 3.5명/km
④ 수도 : 오타와
⑤ 공용어 : 영어와 불어
1. 상품소개
40대 이상 부부들 대상으로 한 특화된 캐나다 관광상품
신혼의 달콤함을 다시 한 번, 캐나다 여행의 로맨스화 추구
EVENT
커플 티 제공> 부부의 결속 유대감 고취 및 신혼기분 고취
사랑의 엽서 보내기: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에게 엽서 보내기(상품제공)
숙소> 와인 준비 및 침실 단장
버스> 이동시간에 레크리에이션
Ⅱ.서비스 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법규 여행업 보고서
  •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기도 한다. ③ 여행업자는 여행자와 여행관련업자 사이에서 각종 계약의 체결을 대리한다. 즉, 여행업자가 여행자를 대신하여 여행관련업자와 그 시설 등의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면 그 계약의 법적 효과가 모두 여행자와 여행관련업자에게 귀속하게 되는 것이다. 2. 여행업의 분류♦관광진흥법에 의한 분류 여행업은 사업의 범위와 취급대상에 따라 일반여행업, 국외여행업 및 국내여행업으로 분류된다. (관광진흥법 시행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지역관광연구 보고서목 차Ⅰ. 세계관광(1) 세계관광동향(2) Inbound and Outbound Tourism ․ 관광 수입(3) 세계 관광산업(4) 세계 관광상품(5) 세계 관광정책Ⅱ. 미국관광(Northwest)(1) Inbound and Outbound Tourism ․ 관광 수입(2) 미국 관광산업(3) 미국 관광상품(4) 미국 관광정책Ⅲ. 한국 관광(1) Inbound and Outbound Tourism ․ 관광 수입(2) 한국 관광산업(3) 한국 관광상품(4) 한국 관광정책Ⅳ. 부산 관광(1) Inbound and Outbound Tourism ․ 관광 수입(2) 부산 관광산업(3) 부산

  • [호텔경영론] 호텔산업환경분석에 따른 호텔경영전략
  •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해야 하겠으며, 이러한 추세에 대해 기회를 강점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구체적인 발판 또한 준비해야 할 것이다.* 국외 기회요인(O)중국이 8년 뒤인 오는 2014년에는 미국 다음으로 큰 소비자 시장이 될 것이라고 크레디 스위스 그룹이 28일 밝혔다. 크레디 스위스 그룹은 이날 발표한 2005년 중국 소비자 조사 보고서에서 중국의 소비자 지출을 달러로 환산하면 2005년 현재 3.8%이지만 2014년에는 3조7천억 달러로 글로벌 소비자 지출

  • [행정학]문화관광정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관광상품개발(1) 역사문화자원의 관광상품화 (2) 체험지향적 관광상품 개발(3) 쇼핑관광의 활성화3. 문화정보의 디지털화4. 지역문화의 이미지화5. 국제 경쟁력을 갖춘 관광 인프라 구축(1) 국제회의 산업육성 (2) 관광숙박시설의 확충6. 지속적인 민간부문의 참여와 관심7. 국외인은 겨냥한 문화예술관광Ⅵ. 결 론Ⅰ. 서 론지방자치시대의 전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들은 다각적인 경영전략을 통한 지역활성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일

  • [행정학]지역잠재력 극대화 방안
  • 관광상품개발(1) 역사문화자원의 관광상품화 (2) 체험지향적 관광상품 개발(3) 쇼핑관광의 활성화3. 문화정보의 디지털화4. 지역문화의 이미지화5. 국제 경쟁력을 갖춘 관광 인프라 구축(1) 국제회의 산업육성 (2) 관광숙박시설의 확충6. 지속적인 민간부문의 참여와 관심7. 국외인은 겨냥한 문화예술관광Ⅵ. 결 론붙임#1 붙임#2 붙임#3Ⅰ. 서 론우리 나라에서 지방자치가 부활된지 10여년이 지났다. 그동안 민선의 단체장들과 관록의 지방의회 의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