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 개발론 이상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적자원개발론 9장
분 석
목 차
심사숙고 한 후에 행동하기
고객의 요구를 주의 깊게 경청하고 선택하기
HRD 철학에 의해 근거해 제안하기
조직 내에서 자신의 역할 찾기
‘아니오’ 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 갖기
명령이 아니라 요청으로서 모든 요구들을 분석하기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일관된 원칙을 유지하기
- 분석 공포증이란 : 낮은 품질, 불만족스러운 고객의 서비
스 부정적인 사업성과 초래하는 수행상의 문제와 조직의
결함을 체계적으로 검토하지 못함
치유하는 방법 : 평가 활동을 지도 면밀하게 계획하고, 평
가를 받는 당사자와 두려움과 공포를 이해하는 것이다.
HRD 프로그램이 ‘훈련을 위한 훈련’에 초점을 맞출 수있다는 점
을 적극적이고 단호하게 주장할 필요가 있음
HRD프로그램을 활동중심에서 결과중심으로 전환한 후 조직의
효과성을 향상시키는 전략적 무기가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