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뉴스 소비형태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디지털시대
뉴스 소비 형태의 변화
2014년 2030M/F Digital Life Style
9:00
12:00
15:00
18:00
21:00
24:00
7:00
오전업무
점심시간
오후업무
퇴근
휴식
기상
출근
24시간 온라인과 모바일에 노출
AM 07~09 출근
- 승용차/버스출근
- 스마트폰 이용
- 라디오 or 뉴스기사
웹툰 등 이슈 파악
- 업무준비
AM 09~13 근무 및 점심
- 근무 중 인터넷 이용
시간 약 1시간 이상
- PC활용
(메신져 / 뉴스/ 주식 등)
- 점심시간 스마트폰 활용
PM 01~06 근무
- 근무 중 인터넷 이용
시간 약 3시간 이상
- PC활용
(메신져 / 뉴스/ 주식 등)
PM 07~ 여가활동
- TV시청 / 인터넷 / 음주 / 스마트폰
- 인터넷 이용시간 : 약 3시간 이상
- 주말의 경우 퇴근 이후 패턴이 종일로 확장
- 스마트폰 활용 비중 점차 증대
디지털시대 뉴스 소비 형태의 변화 - 서론
30대 스마트폰을 통한 콘텐트 이용
출처: KISDISTAT Report, 2011년~2014년 미디어보유와 이용행태 변화
스마트폰을 통해 신문,뉴스 검색 활발
동영상/TV콘텐트 보다 신문/음악 소비가 많음
디지털시대 뉴스 소비 형태의 변화 - 서론
오프라인 온라인
뉴스 유통의 다양화로 소비 경로의 변화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음
뉴스의 컨텐츠 상품화
디지털시대 뉴스 소비 형태의 변화 - 서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