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품질관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품질관리 조사☆
2018-06-04
기계자동차공학부
현대자동차 회사 소개
정몽구 회장 프로필
초기 현대자동차의 문제점
정몽구 회장의 품질경영 혁신
6시그마
무결점
10년/10마일 워런티
더블품질관리
품질 5스타제
3정 5S
싸이클
그 외 경영혁신
현재 경영방침 문제점
소감
※목차
2018-06-04
기계자동차공학부
업종
승용차 및 기타 여객용 자동차 제조업
취급 품목
자동차, 버스, 트럭, 특수자동차
대표자
정몽구, 양승석, 강호돈
소재지
서울 서초구 양재2동 231
연혁
1968.01.01 설립
2000년 국내최초 자동차 전문 그룹 출범
회사 전략
글로벌, 환경, 브랜드 가치 경영
상품경쟁력 강화
경영혁신 지속 추진
경영 방침
신뢰, 투명, 현장 경영
홈페이지
www.hyundai.com
현대 자동차 그룹 소개
2018-06-04
기계자동차공학부
정몽구 회장 프로필
출생 : 1938년 3월 19일 (강원도)
가족 :아버지 전현대명예회장 정주영
아들 현대그룹부회장 정의선
동생 현대백화점회장 정몽근
소속 : 현대자동차 회장, 기아자동차 회장
대학교 : 한양대학교 공업경영
경력 : 1970년현대자동차 서울사무소 소장으로 시작
1986년인천제철 사장
1996년현대그룹 회장
1998년기아,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회장
1998년한국표준협회 회장
수상 : 2009년밴 플리트상
2009년매경이코노미 선정 올해의 CEO
2006년미국 우드로 윌슨상 현대자동차 경영’
2000년자동차산업공헌상
1999년20세기 한국을 빛낸 30대기업인
1998년금탑산업훈장 상공의날 기념
2001년철탑산업훈장
2001년올해의 자동차산업공헌상
2018-06-04
기계자동차공학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
  • 현대기아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KT&G)디자인이 기업 경영의 새로운 화두(話頭)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고르는 선택의 기준이 기술과 품질에서 디자인과 브랜드로 바뀌어 가면서 나타난 새로운 현상이다. 디자인 중심 경영은 외국에서 먼저 시작됐다. 일본은 2004년 ‘경사형 드럼 세탁기’를 내놓아 대히트를 쳤다. 이 제품의 타깃은 장애인이나 노인, 세탁물을 넣을 때마다 힘겹게 허리를 숙여야 하는 가정주부들이었다. ‘세탁 드럼

  • [생산운영관리] 현대자동차 품질경영
  • 조사 대상 업체의 주력 제품이나 주요 서비스 상품은 무엇이며, 주요 대상고객(층)은 누구인가?- 주력 제품, 주력 서비스 상품 : 중형-소나타 YF, 아반떼 HD, 소형 : 클릭- 대상 고객층 : 소나타 YF-40~50대(가격고려고객층선정) 아반떼 HD, 클릭-2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2. 현대자동차- 품질경쟁력 ➀ 조사 대상 업체의 주력제품이나 서비스 상품의 가장 중요한 품질요소를 무엇이라고 정의하고 있는가? 또한 이것을 어떠한 방법으로 측정하고 관리하고 있

  • [생산운영관리]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
  • 경통 01 강은선경통 01 손민희경영 02 김금란경영 02 박다희경영 02 전유미경영 02 조나리11조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본론품질경영도입배경품질인증현황자체품질시스템품질향상기법활용-6시그마결론주요성과개선사항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서론품질경영이란회사 소개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품질경영이란회사소개품질에 관하여 조직을 지휘하고 관리하기 위하여 조정하는 활동.여기에는 품질 기획, 품질 관

  • 현대,기아자동차의 미국시장진출
  • 목 차Ⅰ.현대ㆍ기아자동차 시장진출과 역사Ⅱ. 미국 자동차 시장 현황1. 전반적인 미국 자동차 시장2. 미국자동차 시장 분석3. 왜 미국 시장인가Ⅲ. 미국의 자동차 소비자 동향 Ⅳ. 현대ㆍ기아자동차의 미국 시장 실패와 성공요인1. 미국 시장의 실패2. 성공요인 1). 마케팅 전략2). 품질 혁신 전략3). 판매 촉진 전략(1) 딜러망 구축 전략(2) 부품 공급망 구축 및 A/S 전략(3) 중고차 가격의 하한 유지 4). 현지화 전략5). 브랜드 전략Ⅴ. 2008 현대ㆍ기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인도 법인의 성공사례
  • 자동차 개발, 생산 .기후와 문화에 적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진출할 당시 마루티의 독과점 공급에 따른 소비자의 피해는 기술, 품질,AS등 전 부문에 걸쳐있었다. 또한 R&D에 대한 투자자가 전무 하다시피 한 마루티사의 젠은 나쁜 성능의 엔진에 좁은 내부공간 ,에어컨 성능은 기대하기도 힘든 수준의 성능이었다. 그나마도 생산능력의 부족으로 수요에 비해 공급이 엄청나게 모자라는 수준이었다. 현대자동차는 인도시장 진입 전 철저한 사전조사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