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차별적 전략 hit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의 차별적 전략
[ hite ]
목 차
차별적 전략이란?
2. 차별적 전략을 둔 hite
2.1 첫번째 전략(원료) - 전략 이유
2.2 두번째 전략 - 타겟 선정
2.3 세번째 전략 - ice point
2.4 네번째 전략 - 특정 소비자 마케팅
3. Hite 시장점유율 변화
4.우리조의 결론
차별적 전략이란?
전체시장을 여러 개의 세분시장으로 나누고 이들 모두를
목표시장으로 삼아 각기 다른 세분시장의 상이한 욕구에 부
응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여 적용함으로써 기업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고객 지향적 전략이다.
이러한 마케팅전략을 채택하는 기업은 주로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있는 기업이다.
그들은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활동상 다양성을 제시
함으로써 각 세분시장에 있어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자사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식별 정도를 높이며
반복 구매를 유도해 내려는 것이다.
2. 차별적 전략을 둔 hite
2.1 첫번째 전략(원료)
원료의 차별화
Hite 광고영상
차별 우위점 : 맥주의 구성성분의 주요성분인 물
컨 셉 :지하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맥주
http://blog.naver.com/msp3441?Redirect=Log&logNo=40171870980
- 참고문헌
-
참고문헌
ㆍhttp://blog.naver.com/marketingpr?Redirect=Log&logNo=70025006690
ㆍ http://blog.naver.com/msp3441?Redirect=Log&logNo=40171870980
ㆍ http://www.beer2day.com/981
ㆍ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732529
ㆍ http://blog.naver.com/ohmybubu?Redirect=Log&logNo=14011915704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