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차별적 전략 h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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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기업의 차별적 전략
[ hite ]
목 차
차별적 전략이란?
2. 차별적 전략을 둔 hite
2.1 첫번째 전략(원료) - 전략 이유
2.2 두번째 전략 - 타겟 선정
2.3 세번째 전략 - ice point
2.4 네번째 전략 - 특정 소비자 마케팅
3. Hite 시장점유율 변화
4.우리조의 결론
차별적 전략이란?
전체시장을 여러 개의 세분시장으로 나누고 이들 모두를
목표시장으로 삼아 각기 다른 세분시장의 상이한 욕구에 부
응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여 적용함으로써 기업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고객 지향적 전략이다.
이러한 마케팅전략을 채택하는 기업은 주로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있는 기업이다.
그들은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활동상 다양성을 제시
함으로써 각 세분시장에 있어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자사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식별 정도를 높이며
반복 구매를 유도해 내려는 것이다.
2. 차별적 전략을 둔 hite
2.1 첫번째 전략(원료)
원료의 차별화
Hite 광고영상
차별 우위점 : 맥주의 구성성분의 주요성분인 물
컨 셉 :지하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맥주
http://blog.naver.com/msp3441?Redirect=Log&logNo=40171870980
참고문헌
참고문헌
ㆍhttp://blog.naver.com/marketingpr?Redirect=Log&logNo=70025006690
ㆍ http://blog.naver.com/msp3441?Redirect=Log&logNo=40171870980
ㆍ http://www.beer2day.com/981
ㆍ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732529
ㆍ http://blog.naver.com/ohmybubu?Redirect=Log&logNo=140119157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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