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을 거래하는 사람들 베트남 전통공예품 공정무역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전통을 거래하는 사람들
- 베트남 전통 공예품 공정무역 여행
목차
01 / 이 여행에 대하여
02 / 여행을 떠나기 전에
03 / 지금 만나러 갑니다
04 / 여행을 다녀와서
공정 무역을 통해 베트남 전통 공예를 만나는 여행
목적 - 공정무역에 관심을 갖고, 그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보면서
공정무역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새기고,
그 안에서 베트남의 전통공예를 살펴보며
베트남의 문화를 즐겨 보고자 함
1
여행 주제
대상 - 공정무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
- 베트남 전통공예에 관심이 있는 사람
- 관광지가 질리는 사람
- 공정무역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
1
여행 정보
시기 - 11월 셋째 주(공정무역 바자회가 열림)
구성원 - 2~4명
가격 - 147만원(4명 기준)
비행기72만 + 숙소 10만 + 가이드 20만
+ 렌터카 30만 + 식비 및 기타 15만
공정무역?
: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간의 불공정한 무역으로 발생하는 구조적인 빈곤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도상국의 생산자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행해지는 무역.
주요 거래 상품
수공예품, 커피, 코코아, 차, 바나나, 꿀, 면, 와인, 과일 등
2
여행을 가기 전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