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외식업 핫도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목 차
요약 8. 자본조달
회사개요 9. 시장분석
창업자 이력 10. 마케팅 전략
기업비전 11. 푸드트럭비용
기업목표 12. 재료비용
사업전개방향
사업전략
3
요약문
창업 아이템명
BULL DOG HOTDOG
창업아이템분야
이동식 외식업
대표자명
@@@
상업창호명
B&D
창업아이템
사업개요
▶창업의 동기
바쁜일상에 식사를 제대로 챙길수 없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질 좋은 재료의 웰빙푸드를 제공하고자 take-out 운영방식으로 신속하게 음식을 제공한다.
▶창업아이템 내용및특성
아침을 거르기 쉬운 10대학생들과 20대 대학생및직장인을 상대로한
간편한 음식인 ‘핫도그’를 주 메뉴로 하여 푸드트럭의 이동성을 이용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타겟층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한다.
시장분석
▶목표시장규모및전망
▶사업화 가능성,기술및연구개발능력
1-2. 요약문
사업화추진계획
▶생산판매/매출계획
▶자본및재무계획
향후추진계획
▶사업화추진일정제시
▶사업계획 차질시 대처방안 제시
이동이 용이하지만 주정차 장소에 제약이있어 장소제공에 차질이 생길 경우
4
구 분
20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경영 방침
경영기반 구축
자립기반 구축
전국시장 입지구축 /관리
신규상품 및 신규브랜드
개발 착수
전국시장입지구축/
관리
신규상품및신규브랜
드의 개발완료
전국시장 3~5%점유
뉴아이템 개발을 통한
새로운 시장 진입
매출목표
24,000,000
50,000,000
100,000,000
200,000,000
순이익
14,000,000
30,000,0000
60,000,000
120,000,000
가맹점수
1ea
2ea
4ea
8ea
5
2. 회사개요
1.
2.
3.
4.
5.
6.
7.
상호 : B&D
대표: @@@
법인등록번호 : 123456-12345678
자본금 : 20,000,000
업종 : 요식업
주소 : 충청남도 금산군 추부면 마전리
“ 신진자산운용 ”
“법률법인 신진 ”
8.
대표전화 : 010-5095-0053
3-1. 창업자 이력
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력 상품은 이다. 여기서 전통 음료란 전통차와 곡물 음료를 포함한다. 한 전통음료 제조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쌀음료, 식혜, 수정과, 수박화채, 오미자차, 인삼차, 이슬차, 매실차, 녹차, 홍차, 보이차, 산딸기차, 호박차, 구기자차, 칡차, 홍화차 등이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차 메뉴라고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와 그 응용 제품 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

  •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out점
  • 사업의 주력 상품은 이다. 여기서 전통 음료란 전통차와 곡물 음료를 포함한다. 한 전통음료 제조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쌀음료, 식혜, 수정과, 수박화채, 오미자차, 인삼차, 이슬차, 매실차, 녹차, 홍차, 보이차, 산딸기차, 호박차, 구기자차, 칡차, 홍화차 등이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차 메뉴라고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와 그 응용 제품 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 사업의 주력 상품은 이다. 여기서 전통 음료란 전통차와 곡물 음료를 포함한다. 한 전통음료 제조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쌀음료, 식혜, 수정과, 수박화채, 오미자차, 인삼차, 이슬차, 매실차, 녹차, 홍차, 보이차, 산딸기차, 호박차, 구기자차, 칡차, 홍화차 등이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차 메뉴라고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와 그 응용 제품 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점
  • 사업의 가장 큰 외부환경이자 다른 메뉴의 차별화가 있지만 동종업계의 고객층을 함께 공유한다는 점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테이크 아웃점의 현 상황을 향후 우리 사업의 프랜차이즈 가능성과 미래를 알아본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매장형태별, 창업자의 업종 선호지수, 영업평가지수, 매출기대지수, 상권별 매출현황 등을 통해 전통 차&음료 테이크 아웃점의 사업타당성을 살펴보자.1) 상반기 창업자 현황로즈버드를 시작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 사업은 급성장 하고있는 추세이다. 그럼으로써 유사 업체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2. 뷔페식으로 골라먹는 샌드위치 토핑을 쓰는 곳은 일본쪽에서 이동식 테이크아웃 업체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본창업의 아이템과 같이 더욱 많은 토핑으로 차별화한 기업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고있다. 2-2. 시장 분 석2-2. 시장 규모.샌드위치버거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적게는 3천~4천원에서 많게는 1만원 내외의 객단가, 다양한 샌드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