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기업문화 텐센트 화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의 기업 문화
-텐센트&화웨이
<목차>
텐센트
-간략 소개
-핵심 이념
-텐센트 문화
화웨이
-간략 소개
-핵심 이념
-텐트 문화
-늑대 문화
텐센트-控股有限公司
설립: 1998년 11월(2018년-창립20주년)
설립자: 마화텅(馬化騰)& 장즈둥(志)
분야: IT/게임, 포털, 검색, 전자상거래, 블로그, 이메일, SNS등
본사: 광동성 선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Y 세대 청년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은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기업의 미래에 깊은 공감을 표한다고 말한다. Y세대는 상상력과 창의력이 어느 세대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글로벌 기업의 중국 공장 폐쇄 시대에 맞춰 중국 기업들이 이 빈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인재들이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은 화웨이, 레노버, 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 등이다. 첫째, 이들 기업은 중국에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중국 내 각 대학을 후원하고 기업 영향력을 행사한다. 둘째, 밤샘 문화로 유명한 화웨이는

  • 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중국 소비자들에게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하였고 이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6. 샤오미 SWOT분석(1) Strength소프트웨어 경쟁력 à 레이쥔 최고경영자를 비롯 주요 경영진 9명 중 7명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의 소프트웨어 전문가. 경쟁사 대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대처가 빠름. 선도 기업들이 할 수 없거나, 하기 어려운 파괴적 사고를 실행. ‘파괴적 혁신’ à 크리스텐슨 교수에 따르면 혁신에는 두 가지 형태가 존재. 하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부]
  •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스마트폰 이용자 수는 4,038만 명, 현재 대한민국 인구는 5,137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약80%의 인구가 스마트폰 이용자이다.▶중국 저가 스마트폰 업체의 엄청난 발전 속도- 샤오미 쇼크, 중국 저가 스마트폰 업체인 샤오미가 2014년 2분기 삼성의 스마트폰 판매대수를 넘어섰다.▶애플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확대- 지난해 11월 기준 15%점유율이었던 애플이 국내 시장 점유율 33%기록, 삼성전자는 60%에서 46%로 감소했다.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기업이 없다- 국내 시장에 진입한 글로벌 경쟁 기업들의 행보 역시 주목해야 한다. 페이팔(PayPal)은 저렴한 송금 수수료를 강점으로 한국인의 해외 소액송금 시장에 진입하였고, 알리바바와 텐센트는 국내온, 오프라인 가맹점 내 위안화 직접 결제 시장에 국내 금융회사 및 지급결제업체 등과 제휴형태로 진출함으로써 국내의 송금, 결제 경쟁구도도 다변화되고 있다.▶ 루프페이社 인수로 애플과의 핀테크 경쟁에서 앞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 아직은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
  • 중국으로 돌아와 합류하였다.기업가정신의 핵심은 창의적 혁신으로 혁신성, 위험감수성Covin & Slevin, 1989). 첫째로, 혁신성(Innovativeness)은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선호하고 추구하는 것인데 레이쥔과 창업 동료들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강조하고 생산에서부터 디자인,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다. 샤오미의 혁신은 세계선도 인터넷 기업에서 빠르고 창의적인 인터넷 문화를 접해본 샤오미 창업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