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대외경제와 한중 경제관계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중국의 대외경제와 한중 경제관계
제1절 중국의 대외무역구조
수출상품구조의 변화
수입상품구조의 변화
교역지구구조 변화와 지방별 무역분포
1차산품과 공산품 수출액의 구성변화
1차산품 수출구조
주종품목: SITC 0류 (식품 및 식용 산 동물)
2류 (비식용 연료)
3류 (광물성 연료, 윤활유 및 관련물질)
반면, SITC 1류 (음료 및 담배)와 SITC 4류
(동식물 유지) 의 수출은 미미
국내외 시장여건의 변화에 영향을 많이 받음
공산품 수출구조
1980년대 : SITC 6류 (재료별 제조제품) 및 8류 (잡제품) 이 주종품목
1992년 SITC 7류 (기계 및 운수장비) 추가
(2001년 중국 최대 수출품목이 됨)
산업구조 변화의 결과
(1980년대 노동집약적 경공업 및 철강산업, 2001년 자본 및 기술집약적 단계로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비비고 BIBIGO 해외시장 성공요인 분석과 SWOT분석 / 비비고 국내,해외시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효과적인 홍보 카피 작성을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