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에스티로더의 경영전략
성공을 가능하게 한다.☄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라.가라앉는 배에 집착하는 것보다는 손실을 줄이는 것이 최선이다. 한 번의 실수는 오히려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상황을 적어두도록 하라.☄ 그 분야에서 일인자들을 고용하라.빨리 움직이며 위험을 감내하고 자신과 비슷한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책임감 있고 사려감 깊은 사람을 고용하고 잘 대우해야한다.☄ 장벽을 허물어라.식사를 같이 하는 등 비공식적인 만남의 장벽을 허무는 멋진 방법을 통
- 창업성공사례 거꾸리와 장다리(백반집)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Report( 창업성공사례 거꾸리와 장다리(백반집)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목 차1. 선정동기2. 점포이력3. 점포의 성공요인4. 느낀점y 선정동기☞ 서강대학교 대학원에 현재 재학중인 친구를 통해 소개받게 된 이 점포는 줄을 서지 않으면 음식을 먹을 수 없을 정도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골목 사이에 있는 점포를 찾기 쉽지 않았지만, 어렵게 찾은 것이 헛되지 않았을 만큼
- 외식창업의 성공사례(봉구스 밥버거)
조사하며 나는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다. 외식창업을 위해서 창업자가 생산하는 상품이 다른 상품들과 다르게 뛰어나서 성공하는 것이 아니고 소비자들의 선호, 입지선정의 중요성, 식품의 재료, 유통가능성, 주요고객층 등을 생각해서 창업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우리 주변에 수많은 외식업체들을 보며 아무 생각 없이 지나쳤지만 이런 업체들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업체의 분석과 그에 따른 대책안, 신 메뉴 개발 등 끊임없는 반복
- [프랜차이즈경영] 본죽 분석
조사, 연인사이이자 커리어 동반자인 귀여운 일러스트레이터, 자연의 마음을 닮은 아이들을 키우겠다는 초보 주부의 이야기 등 부담 없는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사외보 마지막 부분에서는 “본죽”이 추진하고 있는 문화 사업의 일환 중 하나로 사랑의 가족 생활수기 공모전에서 입상한 고객들의 이야기도 만나 볼 수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기업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외보를 발행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서 자사의 기업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집, 음식점은 물론, 인천국제공항, COEX 등 공공기관과 특급 호텔을 세스코가 점령하고 있다. 지난 수년간 시장조사 및 연구를 거쳐 세계최대의 시장인 중국방제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중국의 방제시스템이 아직은 발전 중에 있다는 판단아래 진출하게 된 세스코는 지난 4월 정식으로 상해시 유해 생물방제 복무자질증을 취득했으며, 상해시 유해생물방제협회에도 정식회원사로 가입을 마쳤다. 또한, 중국현지의 방제시장현황 파악과 보다 더 친근하게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