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성공한 CE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비정규직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
Leo Burnett
Bobbi Brown
이수만
목 차
*
비정규직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설립자 : 레오버넷 (Leo Burnett)
시초 : 1935년 8월 5일, 시카고, 방이 다섯 개 딸린
작은 건물에서 여덟 명의 직원과 함께 조그만 광고기획사를 창업.
직원 : 전세계 84개국 95개 지사에 8천 여명 이상
주거래 처: Samsung, Kellogg, GM, Philip Morris, P&G, Mcdonalds 등
남성이 꿈꾸는 자유, 강인한 독립정신, 그들의 이상향
*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해 모든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합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레오버넷의 사명은 탁월한 광고를 제작하는 일이며
우리의 주요한 임무는 무엇보다도 세계 최고의 광고를 제작하는 일이다.
가능한 소수의 고객과 장기간에 걸친 계약을 맺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그냥 광고가 아니라 우리가 추구하는 철학이 담긴 광고를 만들어야 한다.
Leo Burnett의 특징
*
비정규직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제49회 칸 국제 광고제 필름부문
- 은사자상 수상
*
비정규직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플 APPLE사의 성공사례 -CEO Steve Jobs(스티브 잡스)의 마케팅 리더쉽
  • 마케팅원론APPLE사의 성공사례- CEO Steve Jobs의 마케팅 리더쉽혁신, 창의성, 그리고 열정- 목 차 -1. 서론.1) 기업 선정 사유2) 연구 목표2. 본론.1) APPLE사의 개관1 APPLE사의 연혁2 APPLE사의 사업 규모와 구조2) Steve Jobs의 리더쉽1 Steve Jobs 연혁2 Steve Jobs의 리더쉽과 스타일3 Steve Jobs의 기업 운영과 성과4 Steve Jobs와 GE의 CEO John Frances Welch Jr(잭 웰치)의 리더쉽 비교5 Steve Jobs의 리더쉽 SWOT 분석3) Steve Jobs가 함께한 APPLE사의 현재1 APPLE사의 SWOT분석

  • MCM SWOT / STP / 4P`s MIX 분석, MCM 마케팅 전략 및 시장환경분석, 성주 인터내셔널 CEO 김성주의 성공 요인
  • MCM SWOT / STP / 4Ps MIX 분석, MCM 마케팅 전략 및 시장환경분석, 성주 인터내셔널 CEO 김성주의 성공 요인 차 례1기업소개2성주 인터내셔널 CEO 김성주의 성공 요인3MCM 마케팅 전략 및 시장환경분석4MCM SWOT분석5MCM STP분석6MCM 4Ps Mix7결론8참고 자료1. 기업소개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 (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목차Ⅰ.국제시장의 코카콜라 성공 및 실패1) 국제시장의 코카콜라 성공이유 -CEO의 경영, 성공요인 -경쟁사와 차별화 된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케릭터 마케팅)-코카콜라 swot 분석 -한국의 코카콜라 2) new코크 -개발배경 -상품출시 시 소비자의 반응 -잘못된 상품개발 원인 Ⅱ.스타벅스의 성공 및 실패 1)국제시장의 스타벅스 성공이유 -스타벅스 연혁 -스타벅스의 브

  • [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GUCCI 글로벌 패션비즈니스패션마케팅학과목차서 론1. 선정이유본 론2. 브랜드 아이덴티티- 창업자, CEO- 로고, 도안- 연혁3. 브랜드 컨셉- 전통의 차별화- 실용주의주력상품- 주력상품 : 의류, 신발, 가방- 확장된 상품 : 향수, 시계4. 매장현황- 해외진출- 매장현황- 국내시장 현황매출현황- 전체 매출현황- 국내 매출현황5.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제품차별화- 스타마케팅- 제한된 광고- VIP 마케팅- 모회사, 포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